메뉴

112차 총회 의장단 입후보 등록 완료

총회장에 김인환 목사 1부총회장에 이욥 목사 2부총회장에 강명철 장로

 

112차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안동찬 목사, 서기 조현철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29일 총회 12층 회의실에서 112차 총회 의장단 본등록을 받고 총회장 후보에 함께하는교회 김인환 목사가, 제1부총회장 후보에 대전은포교회 이욥 목사와 2부총회장에 산양교회 강명철 장로가 각각 후보로 등록하며 총회 의장단 후보 등록을 마쳤다.


후보 등록 후, 진행한 출정 감사예배는 선관위 부위원장 정임엘 목사(대전꿈의)의 사회로 선관위 조사위원장 김한식 목사(용안)가 기도하고 고명진 총회장이 말씀을 전했다.


고명진 총회장은 “오직 너 하나님의 사람아”(딤전6:11)란 제목으로 “세상의 사람들은 누구 사람이다, 어떤 지역 사람이라 누구 라인이라며 이야기 하지만 우리는 성령 충만함을 입은 하나님의 사람이어야 한다”며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두 후보자를 진심으로 존경하고 사랑하며 하나님의 사람으로 112차 총회가 은혜 가운데 하나님의 영광이 이뤄지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선관위 위원장 안동찬 목사(새중앙)의 격려사, 김인환 총회장 후보와 이욥 1부총회장 후보의 후보자 서약, 후보자에게 등록증을 전달하고 선관위 서기 조현철 목사(천안충무로)가 광고한 뒤, 고명진 총회장의 축도로 출정 감사예배를 마쳤다.


총회 선거 일정은 본등록을 시작으로 후보자 공개토론회를 거쳐 오는 9월 20일 112차 정기총회 총회 의장단 선거까지 선거 운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송우 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