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WMTC MUT 시니어 훈련 수료

 

세계선교훈련원(원장 유관재 목사, WMTC)는 지난 11월 10일 WMTC 비전홀에서 2022 MUT 시니어 훈련(Missionary Up-grade Training-Senior) 수료예배를 드렸다.


이번 MUT-시니어는 지난 10월 18일부터 11월 10일까지 총 4주간 진행했으며 선교 경험 20~30년의 사역 경험을 가진 현장 선교사 20명이 참여했다.


참여 선교사는 중앙아시아, 동남아시아, 동아시아, 유럽 등 다양한 지역과 사역 배경을 가진 선교사들이 교육에 참석했으며 훈련 기간 중 1명의 선교사가 FMB 선교사 근속 30주년을 맞이해 의미를 더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정부의 방역지침을 준수한 상황에서 진행된 수료예배는 해외선교회 이사 문기태 목사(창원)가 말씀을 전하고 해외선교회 이사장 김중식 목사(포항중앙), 해외선교회 주민호 회장이 축하인사를 밝혔다.
MUT-시니어에 참여한 선교사들은 훈련과정 동안 전문 강의와 상담, 그룹 토의 및 주제발표, 디브리핑, 공동생활 등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영적인 회복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MUT-시니어는 사역 경험이 풍부한 현장 선교사들이 세상의 변화와 새로운 선교의 흐름을 파악하고, 남은 과업을 완수하게 하기 위한 훈련이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