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112차 100만뱁티스트 성지순례단 후속모임

 

112차 총회(총회장 김인환 목사) 주관으로 진행했던 100만 뱁티스트 전도운동 성지순례단(단장 조용호 목사, 총무 김창호 목사)이 지난 12월 5일 함께하는교회(김인환 목사)에서 첫 후속 모임을 진행했다.


1부 경건예배는 김경섭 목사(화평)의 사회로 김인환 전총회장이 디모데후서 4장 2절을 본문으로 “때를 얻는지 못 얻든지 항상 복음을 전하라”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으며 이어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의 격려사, 최해석 목사(찬양축복)가 축도했다.


2부 순서는 성지순례단 단장 조용호 목사(칠산)의 사회로 최은섭 목사(화산)와 이지원 목사(세종센터), 박성훈 목사(생명시내)가 성지순례 이후의 목회 이야기를 나누며 간증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100만 뱁티스트 전도운동을 위해 △총회와 임원들 위해 △3500 침례교회에 부흥과 전도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놓고 합심으로 기도한 후, 정희량 목사(광정)의 마무리 기도로 순서를 마무리했다.


이에 참석자들은 함께하는교회에서 준비한 식사와 다과를 나누며 교제했다. 이번 모임은 연 중 1~2회 모이기로 했으며 다음 모임은 2024년 3월 11일 칠산교회(조용호 목사)에서 가질 예정이다.

총무 김창호 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