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여의도교회, 서경지방회에 1천만원 후원

 

여의도교회(국명호 목사, 사진 오른쪽)는 지난 1월 9일 서경지방회(회장 유병중 목사)에 1000만원의 후원 헌금을 전달했다. 


국명호 목사는 “각 지역교회가 이제는 회복을 넘어 새로운 성장을 꿈꾸도록 돕는 것이 현재 우리 사명”이라며 소회를 밝혔다.


한편 이날 서경지방회는 2023년도 지방회장 취임(회장 유병중 목사) 예배 및 월례회를 가졌다. 한유기 목사(반석제일)의 사회로 국명호 목사(여의도)의 기도, 국진호 목사(동탄지구촌)의 말씀, 박태정 목사(드림)의 축도가 있었으며 예배 후, 지방회 주요 사안 보고와 안건 등을 처리했다. 

지방회 공보부



배너
배너

총회

더보기
함께하는교회 112차 총회사업 5천만원 후원
112차 김인환 총회장(사진 왼쪽 세 번째)이 담임으로 섬기고 있는 함께하는교회가 112차 총회가 전개하는 사업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5000만원을 후원했다. 함께하는교회 김시규, 이강규, 이만우 장로는 지난 1월 12일 직접 총회를 방문해 김인환 총회장과 환담을 나눈 뒤, 후원금을 전달했다. 김인환 총회장은 “그동안 교회 건축과 여러 후원으로 적잖은 부담이 있었고 2년 넘게 총회 의장단으로 섬기면서 항상 함께하는교회에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기에 이번 후원의 의미가 크게 다가온다. 함께하면 진정으로 강한 힘을 낼 수 있는 본을 보여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성도들이 매일 우리교단을 위해 기도하며 총회 발전을 위해 중보하고 있음을 알기에 112차 총회 사역에 귀중한 마중물로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함께하는교회를 대표해 이만우 장로는 “담임목사님이 총회를 대표하고 계심을 진심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1년 동안 귀한 섬김과 나눔의 사역이 성공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 총회가 침례교회의 부흥과 성장에 귀한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교회 공동체가 관심을 가지고 기도하겠다”고 전했다. 112차 총회는 오는 4월 제주도에서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