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여의도교회, 서경지방회에 1천만원 후원

 

여의도교회(국명호 목사, 사진 오른쪽)는 지난 1월 9일 서경지방회(회장 유병중 목사)에 1000만원의 후원 헌금을 전달했다. 


국명호 목사는 “각 지역교회가 이제는 회복을 넘어 새로운 성장을 꿈꾸도록 돕는 것이 현재 우리 사명”이라며 소회를 밝혔다.


한편 이날 서경지방회는 2023년도 지방회장 취임(회장 유병중 목사) 예배 및 월례회를 가졌다. 한유기 목사(반석제일)의 사회로 국명호 목사(여의도)의 기도, 국진호 목사(동탄지구촌)의 말씀, 박태정 목사(드림)의 축도가 있었으며 예배 후, 지방회 주요 사안 보고와 안건 등을 처리했다. 

지방회 공보부



총회

더보기
총회 선거관리위원회 의장단 공개토론회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홍석오 목사, 서기 윤찬호 목사)는 지난 9월 4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115차 총회 의장단 후보자 공개토론회를 열었다. 이날 공개토론회는 선관위 백남천 목사(천안중앙)의 사회로 시작해, 서기 윤찬호 목사(우리)의 기도와 홍석오 위원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홍 위원장은 “공개토론회를 열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 주신 데 감사드리며, 공정하게 선거운동에 임해 준 두 후보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어떤 후보자가 교단을 위해 총회장의 직무를 잘 감당할 수 있을지를 깊이 고민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토론은 선관위 부서기 서광선 목사(서광)의 진행으로, 기호 1번 김선배 목사(디딤돌 협동)와 기호 2번 최인수 목사(공도중앙)의 약력 소개 후 토론 방식이 안내됐다. 이어 공통질문으로 △총회장 출마 목적과 비전·정책 △임기 동안 우선 추진할 핵심 사역 △다음 세대 이탈 현상에 대한 대책 △은퇴 목회자 지원 방안 △미자립교회 지원 정책 △한국침례신학대학교 당면 과제 해결 방안 등에 대한 문답이 있었다. 후보자들은 각 질문에 대한 입장과 공약을 발표한 뒤, 상호 교차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