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남연 서울연합회 정기총회 개최

 

전국남선교연합회(회장 강명철 장로, 총무 안성만, 전남연) 서울연합회(회장 이종성 장로)는 지난 4월 23일 강북중앙교회(구재원 목사)에서 창립 25주년 감사예배 및 13차 정기총회를 가졌다.


1부 25주년 감사예배는 이종성 장로(서울)의 사회로 직전회장 심규철 장로(성광)의 기도, 부회장 김영수 장로(성광)의 성경봉독, 뱁티스트찬양단이 특송하고 구재원 목사가 “평생 숙제”(벧후 3:18)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회계 이학균 집사(서울)의 봉헌기도, 총무 김성재 집사(서울)와 강북중앙교회 남선교연합회장 김정인 장로가 광고한 뒤, 최건석 원로목사의 축도로 감사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총회는 회원점명, 회순채택, 주요 보고를 진행하고 신임원 선거를 진행했으며 회장에 박성신 장로(강북중앙), 부회장에 이정식 장로(서울)와 김정인 장로(강북중앙), 백성민 장로(뚝섬), 서정복 장로(영등포), 김요한 장로(동일)를, 총무에 김성재 집사(서울), 감사에 한봉수 장로(강북중앙)와 신종철 장로(강남중앙)를 각각 선임하고 그 외 임원 등을 구성했다.


신임회장 박성신 장로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으로 귀한 직분을 감당하게 됐다. 회원교회들과 연합해 침체된 평신도 사역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