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침신대 ㈜한국커리어잡스 대전지사와 MOU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는 지난 9월 13일 ㈜한국커리어잡스 대전지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서의 주요 내용은 국민취업지원제도 사업을 토대로 대전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 촉진 및 기타 일자리에 관한 협의가 이뤄졌으며, 두 기관은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다양한 취업지원 서비스를 계획 및 제공할 예정이다.


피영민 총장은 “국민취업지원제도 및 일경험 연계 강화 등으로 학생들에게 체계적인 맞춤형 커리어 탐색 및 경력 형성의 기회를 제공해 사회 진출에 성공할 수 있도록 촉진자 역할을 계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무협약식에 한국침신대에서는 피영민 총장, 최원진 취창업지원센터장이 배석했으며, ㈜한국커리어잡스는 유인순 대전지사 대표가 배석했다.


한편 ㈜한국커리어잡스는 국민취업제도, 청년일경험 프로그램, 청년 일자리 도약 장려금 등 위탁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으로 직업상담과 진로지도를 통해 일자리 창출을 촉진하는 민간 취업기관이다.                 

범영수 부장



총회

더보기
총회 현안에 왜곡․확대 해석은 공멸의 길
존경하는 3500여 침례교회 동역자 여러분! 무더운 여름의 끝자락에서 불철주야 목회의 사명을 감당하고 계시는 동역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합니다. 114차 총회는 115차 정기총회를 준비하며 교단의 현안을 제대로 바라보고 우리의 문제와 위기를 직시하며 모든 것을 하나님의 뜻으로 여기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총회를 비롯해 한국침례신학대학교 관련 현안에 대해 사실과는 다른 이야기로 왜곡되거나 잘못된 방향으로 확대 해석되는 상황들이 벌어지고 있어, 총회장으로서 이 문제를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침신대가 ‘평가 인증 유예’에 대해 대의원들이 알아야 할까요? 지난 2025년 6월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평가에서 한국침신대가 ‘인증 유예’ 결과를 받게 됐습니다. ‘인증 유예’라는 생소한 단어 때문에 한국침신대를 사랑하는 모든 침례교 목회자들은 의구심과 혼란에 빠졌습니다. 더 안타까운 사실은 왜곡된 정보, 제한된 정보, 진영에 입각한 해석에 근거한 정보가 인터넷 언론과 SNS 등을 통해 무차별적으로 유포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 침례교단은 과거 왜곡된 정보와 제한된 정보, 진영에 입각한 해석에 근거한 정보로 교단의 자랑이었던 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