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해외선교회 늘사랑교회서 만만세 선교축제

 

우리교단 해외선교회(이사장 문기태 목사, 회장 주민호 선교사, FMB)는 지난 3월 11~17일 대전 늘사랑교회(송호철 목사)에서 FMB 만만세 선교축제를 진행했다.

 

늘사랑교회는 매년 성도들이 선교에 관심을 가지고 복음이 전해지는 기쁨을 알게 하고자 선교주간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은 FMB와 함께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선교 축제를 진행했다.


한 주간 동안 진행된 새벽예배는 다양한 국가의 선교사들이 강사로 참여해 선교 보고와 함께 간증의 시간은 물론 선교지 영혼들을 위하여 뜨거운 기도를 펼쳤다. 매일 새벽 100여 명의 성도들이 참여하고 온라인 비대면으로도 130여 명의 성도들이 동참했다. “늘사랑은 열방으로 열방은 주께로!”란 표어와 함께 시작된 선교주간은 송호철 목사의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모든 성도들이 각 분야에서 헌신적으로 봉사함으로 풍성하고 은혜가 넘치는 시간이었다. 특히 시니어로 구성된 은빛목장 어르신들도 이 땅을 사랑한 과거 초대 선교사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감사와 은혜의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3월 17일 주일은 FMB 주민호 회장이 “왜 선교를 해야 하나요?”(눅 24:44~49)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주민호 회장은 “왕이 행차할 때 백성들은 만세를 외친다. 만세, 만세, 만만세!를 외치는데, 우리도 주님이 오시는 길에 만세를 외치자!”고 말씀을 전하면서 만만세의 연장선으로 ‘만원씩 만명이 세계선교’ 운동에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다.


초등부를 비롯해 중고등부 등 각 부서에서도 각국 선교사들을 통해 세계 각국의 선교 현장 이야기와 복음이 전해졌다. 같은 시간 교회 앞 마당에서는 FMB가 준비한 1000여 명분의 중앙아시아 음식과 늘사랑교회의 가나와 중국어 예배부 청년들이 준비한 다양한 음식으로 부스마다 선교지 음식을 체험했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