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인지역 연합회 목회자부부체육대회

 

우리교단 경인(인천·부천)지역연합회(회장 전종진 목사)는 지난 5월 14일 인천 중구 국민체육센터에서 목회자부부체육대회를 가졌다.


이날 대회는 인천지방회를 비롯한 경인지역 5개 지방회에 소속된 120여 명의 교회 목회자 부부가 참여해 친목과 화합을 도모했다.


대회장이자 연합회장인 전종진 목사는 “경인지역 연합회 목회자 부부 체육대회에 참여한 5개 지방회 120여 교회 목사들과 사모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오늘은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는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체육대회가 돼 함께 기쁨 가득한 교제를 나누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체육대회를 진행하면서 가진 예배는 경인동지방회 회장 김명렬 목사(방주)의 사회로 진행돼 미추홀지방회 회장 이기철 목사(찬양)가 말씀을 전했다.


이어 인천기독교총연합회 증경회장 김기덕 목사(새인천), 총회장 직무대행·1부총회장 직무대행·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축사하고 부천지방회 회장 박순상 목사(주원)가 축도했다.


이날 경기는 족구, PK(패널티킥)차기, 사모 발야구, 신발 양궁, 풍선 불어 멀리 날리기, 릴레이 미션, 쟁반위에 풍선 두고 나르기 등을 통해 마음껏 웃고 즐거움을 만끽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푸짐하게 준비한 경품을 나누며 모든 행사를 마무리했다.

연합회 공보부장 문한기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