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천안지방회 이루다교회 설립 감사예배

 

천안지방회(회장 김병곤 목사)는 지난 6월 23일 이루다교회(정승주 목사)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상용 전도사(이루다)의 사회로 곽면근 목사(더누림)가 “하나님의 능력”(롬 1:16~17)이란 제목으로 하나님의 역사로 설립된 교회를 선언하고 목회자들과 참석한 성도들에게 교회 설립의 기쁨과 누림이 있는 신앙의 모습을 보여달라고 말씀을 전했다. 


김주영 목사(노래하는)가 특송하고 정종인 목사(행복한)의 축사, 이명건 목사(비전)가 권면했다. 이어 이루다교회 정승주 목사가 감사 인사를 전하고 지방회장 김병곤 목사(하늘사랑)의 축도로 설립  감사예배를 마쳤다.

공보부장 박성훈 목사



총회

더보기
장경동·이욥 목사 114차 의장단 선거 총회장 예비후보 등록
우리교단 114차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7월 9일 여의도총회빌딩 13층 회의실에서 114차 총회 의장단 선거 예비등록을 진행했다. 이날 예비등록은 장경동 목사(중문)와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총회장 예비후보에, 총회장 직무대행·1부총회장 직무대행 총무 김일엽 목사가 총무 예비후보에 입후보했다. 후보자들은 예비등록 서류를 선관위에 제출한 후 선관위로부터 선거 관련 교육을 받았다. 선관위는 김일엽 총무의 경우 총무 선거를 위해 현직을 사퇴할 경우 발생할 행정 공백에 문제는 ‘선출직은 예외로 한다’는 16조 규정에 따라 사퇴할 필요가 없다고 안내했다. 총회 현장에서 제공되는 간식의 경우 원칙은 커피 한 잔도 금지로 결정했으나 향후 조금 더 바람직한 방향을 모색하기로 했다. 투표 방식은 전자 투표의 경우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있고 신뢰성에 대한 우려가 많아 수기로 진행한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샘밭)는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치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부디 이번 선거를 통해 교단이 다시 새롭게 세워지는 부흥의 기틀을 마련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향후 선거 일정은 7월 27일 입후보 등록공고가 실행되며 정기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