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충북남부지방회 유병곤 전도사 목사 안수식

 

충북남부지방회(회장 정연식 목사)는 지난 7월 7일 쉴로하우스교회(유병곤 전도사)에서 유병곤 전도사 목사 안수식을 가졌다.


지방회장 정연식 목사(장은)의 사회로 유덕봉 목사(옥천중앙)가 기도하고 최기승 목사(꿈이있는 원로)가 말씀을 전했다.


이어 지방회 총무 이은국 목사(옥천비전)가 시취경과를 보고하고 안수를 받는 유병곤 전도사에게 서약한 후, 안수기도하며 대표로 시취위원 한경훈 목사(금강)가 기도했다.


안수례 후 유병곤 전도사를 기독교한국침례회 목사가 됐음을 선포하고 지방회장 정연식 목사가 안수패를 증정했다. 


임완철 목사(가풍)가 안수받는 목사에게, 김주만 목사(소망)가 교회에게 권면하고 김방룡 목사(우성)와 노재선 목사(샘물), 반성진 목사(칠곡금호장로), 김종민 집사(대전새누리)가 축사한 뒤, 유병곤 목사의 축도로 안수식을 마쳤다.                               

공보부장 최현희 목사



총회

더보기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총무 선거 본등록 접수
우리교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19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 후보자 본등록을 실시했다. 이날 총회장 후보는 기호 1번 장경동 목사(중문)와 기호 2번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후보자 접수를 완료했고, 총무 후보에는 현 총무 김일엽 목사가 단독으로 접수했다. 이날 본등록 후, 선관위는 후보자 선거운동원을 배석해 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를 위한 선거 감시 교육 등을 진행했다. 박준복 부위원장은 “선거가 공정하고 명확하게 진행하기 위해 선거운동원을 교육하며 교단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세워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선거교육과 입후보자 자격, 선거운동, 선거운동규제, 불법선거운동 신고, 투표 방법 등에 대해 선관위가 선거운동원에게 설명했다. 한편, 총회 의장단 및 총무 후보 출정예배와 후보자 공개토론회는 오는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 공명정대한 선거 풍토 정착이 필요한 때”이라며 "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와 운동원은 정책 선거를 지향하며 불법선거운동이 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