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충북남부지방회 유병곤 전도사 목사 안수식

 

충북남부지방회(회장 정연식 목사)는 지난 7월 7일 쉴로하우스교회(유병곤 전도사)에서 유병곤 전도사 목사 안수식을 가졌다.


지방회장 정연식 목사(장은)의 사회로 유덕봉 목사(옥천중앙)가 기도하고 최기승 목사(꿈이있는 원로)가 말씀을 전했다.


이어 지방회 총무 이은국 목사(옥천비전)가 시취경과를 보고하고 안수를 받는 유병곤 전도사에게 서약한 후, 안수기도하며 대표로 시취위원 한경훈 목사(금강)가 기도했다.


안수례 후 유병곤 전도사를 기독교한국침례회 목사가 됐음을 선포하고 지방회장 정연식 목사가 안수패를 증정했다. 


임완철 목사(가풍)가 안수받는 목사에게, 김주만 목사(소망)가 교회에게 권면하고 김방룡 목사(우성)와 노재선 목사(샘물), 반성진 목사(칠곡금호장로), 김종민 집사(대전새누리)가 축사한 뒤, 유병곤 목사의 축도로 안수식을 마쳤다.                               

공보부장 최현희 목사



총회

더보기
장경동·이욥 목사 114차 의장단 선거 총회장 예비후보 등록
우리교단 114차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7월 9일 여의도총회빌딩 13층 회의실에서 114차 총회 의장단 선거 예비등록을 진행했다. 이날 예비등록은 장경동 목사(중문)와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총회장 예비후보에, 총회장 직무대행·1부총회장 직무대행 총무 김일엽 목사가 총무 예비후보에 입후보했다. 후보자들은 예비등록 서류를 선관위에 제출한 후 선관위로부터 선거 관련 교육을 받았다. 선관위는 김일엽 총무의 경우 총무 선거를 위해 현직을 사퇴할 경우 발생할 행정 공백에 문제는 ‘선출직은 예외로 한다’는 16조 규정에 따라 사퇴할 필요가 없다고 안내했다. 총회 현장에서 제공되는 간식의 경우 원칙은 커피 한 잔도 금지로 결정했으나 향후 조금 더 바람직한 방향을 모색하기로 했다. 투표 방식은 전자 투표의 경우 어려워하는 사람들도 있고 신뢰성에 대한 우려가 많아 수기로 진행한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샘밭)는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치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부디 이번 선거를 통해 교단이 다시 새롭게 세워지는 부흥의 기틀을 마련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향후 선거 일정은 7월 27일 입후보 등록공고가 실행되며 정기총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