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관동지방회 평신도 부흥대성회

 

관동지방회(회장 전영균 목사)는 지난 10월 13일 동부교회(이재명 목사)에서 “예수님자리, 예수님짜리, 노아의 경주, 거품 빼고 보는 요한계시록”의 저자인 이남하 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평신도 부흥대성회를 가졌다.


동부교회 드림찬양단의 인도로 뜨겁게 찬양의 시간을 갖고, 지방회 사회부장 김석주 목사(초당)의 기도와 평신도부장 김영호 목사(성실)의 사회로 성경을 봉독한 뒤, 지방회장 전영균 목사의 인사와 강사를 소개하고 이남하 목사가 “그리스도의 신비”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형제연합교회(최영우 목사) 청년부가 찬양하고 지방회 부회장 송용길 목사(임곡)가 헌금을 위해 기도하고 지방회 총무 김동희 목사(하나되는)가 광고한 뒤, 지방회 증경회장 마대원 목사(신태백)의 축도로 이날 행사를 마쳤다.

공보부장 김영윤 목사



총회

더보기
115차 선관위, 총회 의장단 후보 출정 예배
115차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홍석오 목사, 서기 윤찬호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28일 총회 의장단 후보 본등록을 진행한 뒤, 총회 대예배실에서 의장단 후보 출정예배를 드렸다. 이날 총회장 후보 본등록에 기호 1번 디딤돌교회 김선배 협동목사와 기호 2번 공도중앙교회 최인수 목사가 각각 총회장 후보로 등록했으며 1부총회장과 2부총회장은 후보자가 없어 등록이 이뤄지지 않았다. 출정예배는 선관위 서기 윤찬호 목사(우리)의 사회로 선관위 부위원장 이선경 목사(예그린)가 대표로 기도하고 선관위 배정숙 목사(브니엘)가 성경을 봉독한 뒤, 이욥 총회장(대전은포)이 “하나님이 세워주시는 총회”(시 127:1~2)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욥 총회장은 설교를 통해, “펜윅 선교사의 복음 사역으로 세워진 교단이 오늘까지 이어져 온 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라며 “총회장으로 1년을 섬기면서 절실하게 깨달은 것은 하나님께서 세워주시고 지켜주시지 않으면 우리의 모든 수고가 헛되다는 사실이다. 선관위는 선거법에 따라 억울한 피해를 당하는 후보가 나타나지 않도록, 후보는 비방과 고소고발보다 정책을 가지고 교단을 바로 세우는 일에 집중하는 선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