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종평기교회 창립 50주년 기념예배

 

공주지방회(회장 김은태 목사) 세종평기교회(한양동 목사)가 교회 창립 50주년을 맞아 지난 4월 5일 기념예배를 드리고 반세기 동안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와 교회를 지켜온 신앙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지역의 복음화와 해외 선교의 성과 등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예배는 한양동 목사의 사회로 김석종 목사(공주한빛)가 대표로 기도하고 지방회장 김은태 목사(청양)가 “음부의 권세를 이기는 교회”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은태 목사는 설교를 통해, “교회의 주인은 하나님이며, 예배당을 찾는 것은 하나님을 만나러 오는 것”이라며 그 의미를 잊지 말아야 한다고 강조했고 조기택 목사(공주월미)가 평기교회의 성장과 봉사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축사했다.


이어 박완순 집사가 영상과 함께 평기교회의 연혁을 보고하고 1975년부터 창립 직분자로 현재까지 교회를 섬기고 있는 박승예 권사에게 축하 꽃다발과 기념품을 전달했다. 또한 한양동 목사는 전임 이해수 목사와 함께 50주년을 기념하는 케이크 커팅식을 거행했다.


예배 중 유치부가 준비한 영어 찬양과 율동 등이 이어졌으며, 정희량 목사(광정)가 축하기도를 조왕연 목사(태성제일)가 축도했다.


한양동 목사는 “반세기 동안 교회를 지켜주시며 성장시켜 주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이 길을 함께 걸어온 모든 성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 주님의 사명을 잘 감당하는 교회가 되도록 이끌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