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울산중앙지방회 임원회

 

울산중앙지방회(회장 정종학 목사)는 지난 4월 1일 통영함께하는교회(정종학 목사)에서 지방회 임원회와 여선교회 임원회를 각각 진행했다.


이날 임원회에서는 5월 지방회 월례회에서 상정 안건(사모위로회 지원, 은퇴 목회자 위로금 지급, 울산남지방회와 친선 체육대회 취소 건)에 대해 결의했다.


이어 함께하는교회에서 식사와 다과를 대접하며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4월 22일 예정됐던 울산남지방회와의 친선 체육대회는 경남 경북 대형 산불 재해로 인해 행사를 가지는 것이 마땅치 않다는 의견이 모아져 회원들의 동의를 구해 행사비 전액(200만 원)을 총회 산불 피해 구호 헌금으로 기부하기로 결의했다.

사회공보부장 서성룡 목사



총회

더보기
총회 선거관리위원회 의장단 공개토론회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홍석오 목사, 서기 윤찬호 목사)는 지난 9월 4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115차 총회 의장단 후보자 공개토론회를 열었다. 이날 공개토론회는 선관위 백남천 목사(천안중앙)의 사회로 시작해, 서기 윤찬호 목사(우리)의 기도와 홍석오 위원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홍 위원장은 “공개토론회를 열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 주신 데 감사드리며, 공정하게 선거운동에 임해 준 두 후보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어떤 후보자가 교단을 위해 총회장의 직무를 잘 감당할 수 있을지를 깊이 고민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토론은 선관위 부서기 서광선 목사(서광)의 진행으로, 기호 1번 김선배 목사(디딤돌 협동)와 기호 2번 최인수 목사(공도중앙)의 약력 소개 후 토론 방식이 안내됐다. 이어 공통질문으로 △총회장 출마 목적과 비전·정책 △임기 동안 우선 추진할 핵심 사역 △다음 세대 이탈 현상에 대한 대책 △은퇴 목회자 지원 방안 △미자립교회 지원 정책 △한국침례신학대학교 당면 과제 해결 방안 등에 대한 문답이 있었다. 후보자들은 각 질문에 대한 입장과 공약을 발표한 뒤, 상호 교차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