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예수님과 함께 한 행복한 선교

해외선교회 송기훈-전종미 선교사(캄보디아)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하나님의 축복인 사랑하는 동역자님들께 2017년 끄루어샬롬교회 두 번째 이야기를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전해 드립니다. 우리 구주 예수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기를 손 모아 기도하며,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매일 매순간 주님 안에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주님 안에 거하는 것이 삶의 목표가 되어야 합니다. 오직 예수, 예수 사랑입니다. 이 찬양을 불러 봅니다.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 호흡마저도 다 주의 것이니 세상 평안과 위로 / 내게 없어도 예수 오직 예수뿐이네 / 크신 계획 다 볼 수도 없고 / 작은 고난에 지쳐도 주께 묶인 / 나의 모든 삶 버티고 견디게 하시네 / 은혜 아니면 살아갈 수가 없네 / 나의 모든 것 다 주께 맡기니 / 참된 평안과 위로 / 내게 주신 주 예수 오직 예수 뿐이네” (마커스  오직 예수뿐이네)



1. 끄루어 샬롬교회 이모저모
주일오전에는 주일예배와 특별활동, 식사교제, 악기 배우기, 성경 필사 점검, 찬양배우기 등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오후에는 농구와 축구 교실로 친교를 나눕니다. 토요일에는 리더 모임으로 주일예배 찬양준비와 성경공부, 중보기도회, 식사교제 등을 합니다.


2. 샬롬교육센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영어, 수학, 컴퓨터, 한국어 수업 중에 있습니다. 리더 중 히응이 첫 번째 풀타임 사역자로 끄루어 샬롬교회에서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에게 영어, 수학, 컴퓨터, 번역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BBU대학교 1학년 영어영문학과 야간을 다니고 있습니다. 열심히 사역하고 있으며, 좋은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위하여 많이 기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3. 단구교회 단기선교팀 사역
단구교회 단기선교팀(2017년 2월 6~10일) 6명이 4박 5일 동안 단기선교사역을 진행했습니다. 2박 3일 동안 씨엠립에서 10시간 떨어진 몬돌끼리에 가서 청소년 저녁예배(특송, 간증, 설교 등), 가정 방문전도, 땅밟기를 통해 주님의 은혜와 사랑을 나눴습니다. 1박 2일 동안 씨엠립으로 돌아와 성도님들이 준비한 옷 기증식을 가지며, 끄루어샬롬교회 아이들과 함께 교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문화체험을 통해 캄보디아를 더 알아가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단구교회 단기선교팀의 섬김과 헌신이 아름답게 열매 맺기를 손 모읍니다.


4. 부활절
부활절 예배, 발표회(리더들의 율동, 리코더&멜로디언연주, 아동부 율동, 부활절 성극, 합창 등), 식사교제, 부활선물 등을 함께 했습니다. 리더들이 직접 성극대본을 만들고, 연습하여 부활절 성극을 발표했습니다. 예수님의 부활의 기쁨이 모두에게 충만이 임하길 기도해 봅니다.


5. 월드찬양교회 단기선교팀 사역
월드찬양교회 단기선교팀(6월 18~22일) 11명이 4박 5일 동안 단기선교사역을 진행했습니다. 성경학교(그리기, 만들기, 에어로빅 체조), 이샴푸 사역, 한국음식 사역, 달란트시장, 가정 방문전도 시간에는 캄보디아 복음전도용 현지어로 단기선교팀 단원 한 명씩 돌아가면서 복음을 전했으며, 축복찬양, 가정을 위한 합심기도, 선물증정, 사진촬영, 환자를 위한 안수기도와 합심기도를 했습니다.


처음으로 단기선교팀이 달란트 시장을 했습니다. 한국에서 풍성한 물품들이 준비하여 가지고 오셔서 달란트 시장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행복해 했습니다. 상반기 주일 출석, 성경쓰기, 전도, 봉사 등 점수를 내어 달란트를 지급했고, 각자 받은 달란트를 가지고 필요한 물품을 구입했습니다.
문화체험 및 캄보디아 땅 밟기를 통해 캄보디아의 역사와 문화를 이해하고 경험했습니다. 월드찬양교회 단기선교팀의 섬김과 헌신이 끄루어 샬롬교회의 부흥과 캄보디아 씨엠립에 복음이 흘러가기를 기대하며 손 모읍니다.



◈ 함께 손 모아 기도해 주세요 ◈
1. 끄루어샬롬교회가 끄루어마을에 복음과 축복이 되도록.
2. Shalom NGO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주도록.
3. 리더들이 말씀충만, 성령충만케 하소서.
4. 교회의 재계약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도록.
5. 은지와 경현이의 무릎 건강을 위해.


송기훈 선교사 지정후원계좌
KEB 하나은행 181-04-01160-010 예금주 : 송기훈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