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BS 음악 FM ‘박승화의 가요속으로’ 청취율 1위

 

CBS 음악FM ‘박승화의 가요속으로’가 1월 한국리서치(HRC)가 실시한 라디오 점유청취율 조사에서 ‘음악 프로그램’ 1위에 등극했다. 전체 프로그램 청취율은 3위를 기록했다.


DJ 박승화는 “애청자들이 사랑하는 음악만을 100% 선곡하는 동시에 정성어린 사연 하나 하나에 최선을 다해 100% 공감해준 100% 전략의 결과”라고 소감을 밝혔다.


제작을 맡고 있는 손근필 PD는 “중장년 어른들에게 의외로 쉼터가 없다. 고단한 삶을 살아온 세대들이 서로 응원하고 쉬어갈 수 있는, 음악이 흐르는 라디오 문화공간이 됐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CBS 음악FM은 ‘박승화의 가요 속으로’ ‘한동준의 FM팝스’ ‘김용신의 그대와 여는 아침’ ‘배미향의 저녁스케치’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김정원의 아름다운 당신에게’가 각각 7%와 5.1%, 4.6%, 4.6%, 4.3%, 3.9%로 전체 순위 3~18위에 포진했다.


‘신지혜의 영화음악’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김현주의 행복한 동행’ 역시 동시간대 청취율 1위를 기록하면서 청취자들에게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BS 이재상 제작국장은 “앞으로도 진행자의 멘트보다 음악에 집중하는, 이른바 ‘Less talk, More music’ 전략으로 음악 프로그램 본연에 충실하면서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음악FM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범영수 부장



총회

더보기
총회 현안에 왜곡․확대 해석은 공멸의 길
존경하는 3500여 침례교회 동역자 여러분! 무더운 여름의 끝자락에서 불철주야 목회의 사명을 감당하고 계시는 동역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합니다. 114차 총회는 115차 정기총회를 준비하며 교단의 현안을 제대로 바라보고 우리의 문제와 위기를 직시하며 모든 것을 하나님의 뜻으로 여기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총회를 비롯해 한국침례신학대학교 관련 현안에 대해 사실과는 다른 이야기로 왜곡되거나 잘못된 방향으로 확대 해석되는 상황들이 벌어지고 있어, 총회장으로서 이 문제를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침신대가 ‘평가 인증 유예’에 대해 대의원들이 알아야 할까요? 지난 2025년 6월 한국대학교육협의회 평가에서 한국침신대가 ‘인증 유예’ 결과를 받게 됐습니다. ‘인증 유예’라는 생소한 단어 때문에 한국침신대를 사랑하는 모든 침례교 목회자들은 의구심과 혼란에 빠졌습니다. 더 안타까운 사실은 왜곡된 정보, 제한된 정보, 진영에 입각한 해석에 근거한 정보가 인터넷 언론과 SNS 등을 통해 무차별적으로 유포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 침례교단은 과거 왜곡된 정보와 제한된 정보, 진영에 입각한 해석에 근거한 정보로 교단의 자랑이었던 침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