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목사의 서재> 존 파이퍼에게 설교를 묻다!

#목사의서재 #존파이퍼 #생명의말씀사

존 파이퍼의 설교에 대한 열정과 마음을 쏙 빼어담아 메시지를 선포하는 배성현 목사의 책 "존 파이퍼에게 설교를 묻다" 입니다.

회자의 특권이자 책임... 그리고 숙명인 설교! 당신의 설교는 안녕하십니까? 본서를 통해 열정 가득한 설교자인 존 파이퍼의 설교에 대한 철학과 준비하는 방법을 살펴봄으로 설교의 기쁨과 의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천대상 : 설교 연구 입문자, 설교의 매너리즘에 빠진 목회자, 설교의 기쁨이 회복되기를 원하는 목회자.

 

 



총회

더보기
총회 선거관리위원회 의장단 공개토론회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홍석오 목사, 서기 윤찬호 목사)는 지난 9월 4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115차 총회 의장단 후보자 공개토론회를 열었다. 이날 공개토론회는 선관위 백남천 목사(천안중앙)의 사회로 시작해, 서기 윤찬호 목사(우리)의 기도와 홍석오 위원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홍 위원장은 “공개토론회를 열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 주신 데 감사드리며, 공정하게 선거운동에 임해 준 두 후보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어떤 후보자가 교단을 위해 총회장의 직무를 잘 감당할 수 있을지를 깊이 고민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토론은 선관위 부서기 서광선 목사(서광)의 진행으로, 기호 1번 김선배 목사(디딤돌 협동)와 기호 2번 최인수 목사(공도중앙)의 약력 소개 후 토론 방식이 안내됐다. 이어 공통질문으로 △총회장 출마 목적과 비전·정책 △임기 동안 우선 추진할 핵심 사역 △다음 세대 이탈 현상에 대한 대책 △은퇴 목회자 지원 방안 △미자립교회 지원 정책 △한국침례신학대학교 당면 과제 해결 방안 등에 대한 문답이 있었다. 후보자들은 각 질문에 대한 입장과 공약을 발표한 뒤, 상호 교차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