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나를 기다리시는 사랑의 이야기

‘The ES·say’‘소생(蘇生)’


찬양 사역자 남상기 목사가 1년 동안 기도로 준비한 ‘The ES·say’의 정규 1소생(蘇生)’은 하나님을 떠난 이들에게, 하나님과 함께 하고 있는 이들에게 진정한 회복의 의미를 말하고 있다. 다양한 형태의 음악과 보컬들의 신앙적 감성을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는 교회와 성도들을 향한 하나님의 음성을 전하고자 결성된‘The ES·say’의 첫 작품이기도 한 이번 앨범은 회복과 교제, 하나님과의 관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남상기 목사는하나님이 주신 사랑이 그 빛을 잃어가는 이 세상에 마음을 깨우는 기회가 되길 소망한다여전히 하나님은 그의 백성을 주목하며 기다리시기에 안타까운 심정으로 내미시는 당신의 손을 겸비함과 감사로 부여잡기 원하시는 마음을 이번 앨범에 담았다고 전한다.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은 남상기 목사의 작사·작곡으로사명으로 잘 알려진 이권희 PD, 섬세하고 세련된 음악을 만들어가는 이종익 교수가 편곡으로 참여하고, 나영환, 조하나, 이현욱, 전선아(옥합), 박미경, 이경환 등이 보컬로 함께 하며 다양한 장르와 감성을 표현해줬다. 또한 마커스 예배 사역과 왕성한 세션 활동을 하고 있는 기타리스트 임선호가 함께 했다.



배너

총회

더보기
위기관리위 113-1차 회의
우리교단(총회장 이종성 목사) 위기관리위원회(위원장 가순권 목사)는 지난 11월 3일 총회 회의실에서 113-1차 회의를 진행했다. 위기관리위는 이종성 총회장이 경건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회의는 신임 위원장과 서기를 선출하고 총회에서 파송한 신임위원을 받았으며 1년 주요 사업을 함께 논의했다. 이날 이종성 총회장은 안완수 목사(흥해)와 남기원 목사(의당)에게 신임 위기관리위원회 위원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와 함께 신임 위기관리위원장으로 이재혁 목사(예수인), 서기에 구자춘 목사(신광)를 각각 선출했다. 가순권 목사는 “지난 회기 대형 폭우 피해 등으로 여러 교회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 총회와 위기관리위가 작은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뿌듯함을 느꼈다”며 “차기 위원회도 위원장을 중심으로 기도하는 마음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교회와 목회자에게 힘이 되는 위원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임 이재혁 위원장은 “107차 총회에서 시작된 위기관리위가 그동안 천재지변을 당한 교회들에게 힘을 주고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도 교회들의 형편을 돌아본 것을 기억하며 앞으로 위기관리위 사역이 보다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총회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