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상윤 목사 교경협 제45대 대표회장 선출



김상윤 목사(나눔의)가 교경협 신임 대표회장에 선임됐다.
교회와경찰중앙협의회는 지난 2월 26일 AW컨벤션센터에서 제45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임 대표회장에 선출된 김상윤 목사는 “말씀과 기도로 경찰 직원들과 가족들을 위한 길잡이가 될 것을 다짐한다”고 말했다. 충남 계룡 나눔의교회 담임목사인 김목사는 필리핀목회자훈련원장, 예장합동 ‘포럼 100’ 대표회장 등을 맡고 있다.


 총회 이후 드려진 나라의 평화와 국민의 안전을 위한 오찬기도회는 박노아 목사(교경협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양재철 목사(경목실장)가 대통령과 나라의 평화를 위해, 양정섭 목사(교경협 공동회장)가 경찰청장과 국민의 안전을 위해, 신현수 목사(교경협 부회장)가 경찰선교와 교경발전을 위해 기도했다.


정채민 총경(경찰청선교회 회장)이 에베소서 5장 8~9절 말씀을 봉독했으며 조용목 목사(은혜와진리)가 설교를, 오정현 목사(교경협 제44대 대표회장)가 환영사를 했으며 이철성 청장(치안총수)가 참석해 인사말과 감사장을 전달했다. 기도회에서 격려사를 맡은 본보 사장이자 39대 대표회장을 지낸 신철모 목사는 “한국전쟁으로 피폐해지고 세계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였던 우리가 세계 10대 경제대국으로 성장한 것은 하나님의 보호하심 때문”이라며 “현재 국가와 사회 여러 분야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낙심하지 말고 하나님이 책임져주실 것을 믿고 나아가자”고 권면했다. 이어 박노아 목사(교경협 사무총장)가 경과보고를 했으며 정진성 목사(교경협 명예회장)의 축도로 기도회를 마쳤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