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TS 창사 23주년 특별모금생방송 ‘CTS WEEK’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가 창사 23주년을 맞아 4월 16일~20일을 ‘CTS WEEK’ 주간으로 선포하고, 특별모금생방송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되는 이번 ‘CTS WEEK’는 ‘이 땅의 소중한 생명들이 살아나고 영적 생명까지 회복되리라’는 주제로 생명 살리기 프로젝트를 기획, 진행한다. 

이번 CTS WEEK는 은혜로운 찬양과 말씀이 있는 부흥회로 시작, CTS를 통해 일어난 생명 구원의 역사와 회심의 사례들을 방송하고 열방을 향한 사역들을 조명한다. 또한 다음세대 프로그램, 동성애 및 이단 대책 프로그램 등을 통해 위기의 가정이 회복된 사례들도 방송한다. 김승욱 목사, 브라이언 박 목사, 소강석 목사 등의 말씀으로 포문을 열고 연예계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이 시대 크리스천들과 CTS 방송선교를 통해 동역하고 있는 성도들의 기도와 후원 사례들을 나눈다. 

CTS 감경철 회장은 “CTS는 개인과 가정을 살리고, 사회와 세계를 건강하게 회복시킬 수 있는 소중한 복음을 널리 알리고 전파하는 사명의 역할을 충실하게 감당하고자 한다”며 “그동안 믿음의 통로로 귀하게 쓰임 받아온 CTS가 한국교회, 전 세계 부흥의 불길을 일으키길 소망하며 CTS의 영상선교사역에 함께 동참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