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엄정화·김신의 복음광고 모델 발탁


광고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복음의전함이 전개하는 복음광고 새 얼굴로 배우 겸 가수 엄정화와 밴드 몽니의 보컬 김신의가 발탁됐다. 이들은 오는 6월 한 달간 제주에서 진행되는 광고선교 캠페인 ‘대한민국을전도하다’ 3차 제주 캠페인의 복음광고 모델로 활동할 계획이다.


‘대한민국을전도하다’ 캠페인은 지난해부터 복음으로 하나될 대한민국을 꿈꾸며 전국 7개 시, 도 지역을 순차적으로 돌며 각 지역 핵심적인 곳에 복음광고를 세우고 지역에 있는 교단·교파, 개 교회들이 하나로 연합해 전도하는 대규모 광고선교 캠페인이다. 이번 3차 캠페인은 복음의전함, 제주성시화운동, 제주도기독교교단협의회, 제주 5개지역 교회협의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제주극동방송, 제주CTS 등이 협력해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의 광고 모델로 재능기부에 나선 엄정화 씨는 “하나님께 이렇게 쓰임받을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며 “3차 캠페인을 통해 제주도에 있는 모든 분들이 하나님을 알고 만나게 되면 좋겠다. 모두가 하나님을 접해 앞으로의 인생에 큰 기쁨과 행복을 나누는 삶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다른 복음광고 모델 김신의 씨는 “아직 너무나 많이 부족하고 하나님에 대해 광고를 하고 저의 얼굴이 많은 분들에게 전해진다는 것에 많이 부담이 됐지만 순종하는 마음으로 참여하게 됐다”며 “땅 끝까지 복음이 전파되는 그 날을 위해 우리 모두가 협력해서 선을 이뤄가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대한민국을전도하다’ 3차 캠페인의 슬로건은 ‘괜찮아, It’s Okay! with Jesus’로 제주 전역 463개 교회와 연합해 지역 곳곳에 예수님의 사랑을 전파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에 제주 463개 모든 교회 외벽에 복음광고를 내걸어 우리 곁에서 새 힘을 부어주시고 위로가 되어주시는 예수님의 사랑을 세상에 알리게 된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