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전 파스의 혁명 ‘Dr. 양자 패치’ 인기

수익금은 인도네시아 선교센터 선교비로


동전파스 기능에 양자 에너지를 삽입해 막힌 혈을 풀어주는 ‘Dr. 양자 패치’(GM바이오)가 출시되면서 인체에 탁월한 효과를 나타내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Dr. 양자 패치’는 양자 에너지 전사장치를 이용해 강력한 토선장을 형성하고 탁월한 침투력으로 원적외선이 최대 50cm까지 침투한다. 그 원적외선이 체내의 열에너지에 영향을 주면서 체온을 상승시켜주고 세포를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Dr. 양자 패치’는 부착이 간편한 500원짜리 동전 크기로 휴대성이 편하며, 물이 묻거나 격렬한 움직임에도 잘 떨어지지 않으며 독성이 없어 피부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평생 일하시며 허리나 무릎이 안좋으신 분이나 목이나 어깨, 손목 통증에 시달리는 사람에게 탁월한 효능을 볼 수 있다. 제품은 120개가 한 세트이며 가격은 세트당 2만원이다.


무엇보다 제품 판매 수익금은 나순규 선교사가 사역하고 있는 인도네시아 마나도와 팔랑카라야 선교훈련센터 훈련생 훈련비와 파송된 졸업생들 생활비를 지원하는 선교비로 쓰여진다. 나순규 선교사는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사용하면서 그 수익금이 선교비로 사용되기 때문에 직접 효능을 체험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많은 이들이 애용하고 있다”면서 “여러 교회에서 선교 목적이나 전도 목적으로 이 제품을 활용한다면 좋은 도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문방법은 010-2013-2810으로 주문자 성함과 주소, 핸드폰 번호, 구입 개수 등을 남기면 휴대폰 문자로 입금액과 구매 계좌를 전송한다.


구입문의 soon_na@hanmail.net

나순규 선교사 카카오톡 아이디 silasna1959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