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총무메시지> 침례교 2013 목회자 부부 성장대회에 초대합니다!

 

존경하는 침례교회 목회자 여러분!

하나님의 임재안에서 날마다 평강과 기쁨, 감사가 넘치시기를 소망합니다.

 

520~23일에 강원도 태백시 O2 리조트에서 열리는 성장대회는 침례교단 목회자 부부들이 다함께 모여 만남의 기쁨과 하나됨의 확인을 하시도록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번의 주제가 웃음입니다. 목회자들에게 목회의 피곤과 갈망을 나누고 격려를 받을수 있는 곳은 목회자간의 만남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을 내려놓고 쉬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성장대회는 말씀과 각종 세미나, 그리고 체육대회 등의 프로그램이 있지만 가장 우선인 것은 목회자 부부의 쉼이 우선일 것입니다.

 

많은 목회자들이 총회가 평안하고 잘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해주실 때 감사합니다. 그러나 부탁드리는 것은 총회의 일에 함께 참여해 주시는 것이 총회가 좋아지는 방법입니다. 지방회별로 참가여부를 결정하셨겠지만 목회자들을 위한 쉼의 기회와 더불어 총회의 발전을 위해서도 지방회나, 개인적으로라도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개교회나 기관, 기업하시는 분들에게 후원을 요청드렸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을 대답하십니다. 하지만 총회가 일년중 목회자들에게 새로운 에너지를 드리고자 기획한 성장대회를 위한 후원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금번 성장대회를 통하여 지방회별로 시간을 드리고자 합니다. 이곳에서 5월달 지방회도 하시고 관광을 하시면서 친교하실 수 있습니다. 장소가 멀어서 불편하심이 죄송합니다만 최적의 환경을 찾는 중에 선정을 했습니다. 기대감을 가지시고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함께 하나되어 만남과 격려의 장이 되는 것이 성장대회의 목적입니다. 성장대회를 통하여 만남의 감격을 기대하시고 쉼과 공급의 기대감과 총회를 향한 애정을 가지시고 오십시요! 총회는 잘 섬기겠습니다, 성장대회에서 기쁨으로 뵙겠습니다.

 

2013. 5. 10

기독교한국침례회총회 총무 조원희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
"주여 우리를 다시 세우시고 사용하소서"
12일간의 말씀과 기도의 축제인 2024 전국침례교회 연합기도회 RISE UP BAPTIST(라이즈업뱁티스트)가 6월 3일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 목사)를 시작으로 12일간의 대장정에 들어갔다. 라이즈업뱁티스트는 코로나 팬데믹을 겪었던 2021년 6월 침례교회가 다시 한 번 기도의 능력과 은혜를 소망하며 교회의 위기를 극복하고자 온라인 비대면 기도회로 시작했으며 2022년부터는 다음세대부흥위원회와 함께 다음세대를 위한 연합기도회로 대면과 비대면(유튜브 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했다. 이번 2024년 라이즈업뱁티스트는 “너희 자신을 세우라”란 주제로 전국 7개 교회(춘천한마음, 영통영락, 지구촌, 신촌중앙, 전주, 대전늘사랑, 대구샘깊은)에서 교단을 대표하는 목회자가 말씀으로 은혜의 메시지를 선포하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유튜브 공식 계정으로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첫 시작은 춘천한마음교회에서 HMU(한마음찬양팀) 찬양으로 뜨거운 함성과 찬양으로 시작됐다. 이어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홍보와 다음세대 캠프 일정을 영상으로 시청하고 총회 전도부장 최성일 목사(주신)의 사회로 총회장 직무대행·1부총회장 직무대행 총무 김일엽 목사가 인사하고 환영사를 전했다.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