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국가조찬기도회, 오는 3월 25일 코엑스서 개최


52번째 국가조찬기도회가 오는 3월 25일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린다.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회장 두상달 장로)는 지난 2월 20일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52회 국가조찬기도회 일정과 개요를 설명했다.


“주여! 하나 되게 하소서”(엡 4:3)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국가조찬기도회는 십자가에서 구원을 다 이루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긍휼이 지구촌의 이웃을 향해 전달돼 나갈 수 있도록 기도하고 고통과 아픔의 현장에서 헌신과 섬김의 삶을 실천하고자 결의할 예정이다.


예배는 예장합동 직전 총회장 대구 반야월교회 이승희 목사가 설교를 맡으며,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회장 윤보환 목사가 대표 기도를, 한국교회연합 회장 권태진 목사가 공동기도문 작성을 담당한다.


국가조찬기도회 회장 두상달 장로는 “설립 52주년을 맞이하는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는 그 어느 때보다 국론통합과 화합을 위해 기도로 준비하고 있다”고 밝히며 “이 기도회가 단순한 행사가 아닌 우리의 못다한 책임을 가슴깊이 새기는 통곡의 미스바광장이 되길 바라며 이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가 전 세계에 선포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국가조찬기도회 측은 최근 극심해진 코로나19에 대한 우려에 “국가조찬기도회가 차질없이 진행되도록 열상감지장치 등을 설치하며 만반의 기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