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네이처셀 크리스마스 마스크 세일

 

네이처셀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크리스마스 마스크세일 행사를 기획했다.

네이처셀은 대한민국 토종 줄기세포기술로 하나님께서 우리 몸 속에 예비하신 성체 줄기세포를 활용해 전 세계 난치병 정복에 앞장서는 바이오 기업이다.

 

네이처셀은 우리 이웃들의 건강을 지키고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예방에 도움이 되고자 방역위생 제품 바이오 마스크를 출시한 바 있다.

바이오 마스크는 KF943중 구조 MB필터를 사용해 네이처셀연구소에서 연구원들이 직접 생 산하고 있으며, 줄기세포배양액이 도포돼 장시간 착용에도 피부 트러블이 없습니다.

 

네이처셀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마스크를 교회에 저렴하게 제공해 복음 사역에 동참하고자 한다. 성도님들의 건강과 이웃들의 전도를 위해 크리스마스 마스크를 구매하시기를 권해드린다고 밝혔다.

네이처셀은 교회에서 마스크를 구매하는 경우한 박스(20) 7700원에 공급한다.

구입문의 (02) 6978-9164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위기관리위 113-1차 회의
우리교단(총회장 이종성 목사) 위기관리위원회(위원장 가순권 목사)는 지난 11월 3일 총회 회의실에서 113-1차 회의를 진행했다. 위기관리위는 이종성 총회장이 경건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회의는 신임 위원장과 서기를 선출하고 총회에서 파송한 신임위원을 받았으며 1년 주요 사업을 함께 논의했다. 이날 이종성 총회장은 안완수 목사(흥해)와 남기원 목사(의당)에게 신임 위기관리위원회 위원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와 함께 신임 위기관리위원장으로 이재혁 목사(예수인), 서기에 구자춘 목사(신광)를 각각 선출했다. 가순권 목사는 “지난 회기 대형 폭우 피해 등으로 여러 교회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 총회와 위기관리위가 작은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뿌듯함을 느꼈다”며 “차기 위원회도 위원장을 중심으로 기도하는 마음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교회와 목회자에게 힘이 되는 위원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임 이재혁 위원장은 “107차 총회에서 시작된 위기관리위가 그동안 천재지변을 당한 교회들에게 힘을 주고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도 교회들의 형편을 돌아본 것을 기억하며 앞으로 위기관리위 사역이 보다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총회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