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활하신 주님을 증거하는 침례교회

총회장 부활절 메시지

부활이요 생명이신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모두에게 임하시길 기원합니다.

기독교의 최대 명절을 꼽으라면 역시 부활절입니다. 왜냐하면 주님께서 부활하시지 않았다면 기독교 자체가 존재할 수 없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리고 기독교의 최대 핵심교리는 역시 부활입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셨기 때문에 십자가를 지신 의미가 성취되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시오. 죄가 없는 분이시오. 온 인류의 유일한 구세주라는 사실이 입증되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존경하는 침례교 공동체 여러분, 예수 님께서 부활하셨기 때문에 우리가 죄사함과 영생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평강과 능력과 비전의 삶을 살 수있게 되었고, 천국에 대한 소망을 가지고 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부활하시고 승천하셨기 때문에 우리가 부활의 소망을 가지고 살 수 있게 되었고, 그 어떤 고난과 시련도 넉넉히 이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우리가 부활신앙을 소유할 수 있을까요? 그것은 오직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마음 속에 믿기만 하면 됩니다. 성령충만을 받으면 됩니다. 우리가 성령 충만을 받으면 예수님의 부활이 확실히 믿어지고, 구원의 확신을 가질 수 있고, 천국에 대한 소망을 품고 살 수 있고, 부활에 대한 소망을 품고 살 수가 있습니다.

 

부활 신앙을 소유한 우리는 어떻게 살아야 할까요?

폐일언하고 부활하신 주님을 증거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예수님을 믿는 길 외에는 절대적으로 구원을 받을 수가 없고, 천국에 갈 수도 없고, 생명의 부활에 참여할 수도 없고, 영생복락을 누릴 수 없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여러분, 우리 모두 부활하신 주님께 경배와 찬양을 돌립시다. 부활하신 주님을 목이 터져라 외치며 증거하며 삽시다.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장 박문수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