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여의도침례교회, 조선의 크리스마스 성탄축제

12월 26일까지 덕수궁 돌담길서 다양한 행사 준비

 

여의도침례교회(국명호 목사)는 CTS기독교TV와 함께 지난 12월 18일 덕수궁 돌담길에서 ‘2021 대한민국 성탄축제’ 개막식을 개최했다.

 

‘조선의 크리스마스’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성탄축제는 과거 일제 식민치하라는 혼돈의 위기 속에서 선교사들에 의해 전해진 성탄절 문화가 종교를 뛰어넘어 모든 국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준 것과 같이 최근 갑자기 찾아온 코로나19라는 위기 속에서 지쳐가는 한국 사회와 교회에게 다시 한 번 새로운 시대로 나아갈 수 있는 희망의 축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 기간은 12월 17일~26일로 약 10일간 진행하며 어둠을 밝히는 희망의 거리, 조선의 성탄절 역사와 함께하는 정동길의 전시, 그리고 음악과 스토리텔링 등 다양한 공연으로 꾸며진다.

 

개막식에서 대표기도를 한 국명호 목사(여의도)는 “성탄축제에 참여하는 모든 팀들과 함께 찬양을 통해 하늘에는 영광이며 이 땅에는 평화로 오신 임마누엘의 그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선포되는 귀한 성탄 축제가 되도록 해 주시고, 아직도 팬데믹 가운데 구원받지 못하고 방황하는 영혼들에게 하나님의 생명과 사랑이 선포될 수 있는 은혜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해 달라”고 기도했다.

 

이어서 CTS기독교TV 감경철 회장이 축사를 한 후 자리를 옮겨 성탄축제의 시작을 축하하는 개막 점등 세레모니를 진행했으며 정동길 한편에 자리한 성탄트리에 기도제목을 적어 올리며 개막식 행사를 마무리했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