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영훈 목사, 국제교회성장연구원 총재 추대

국제교회성장연구원(CGI)는 지난 10월 6일 밀레니엄힐튼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임시 이사회를 열고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를 고 조용기 목사의 뒤를 이어 신임 총재로 추대했다.


이에 따라 이영훈 목사는 전 세계 25개국 목회자와 교회성장학자 등으로 구성된 CGI를 이끌게 됐다.


CGI는 1976년 11월 조용기 목사가 여의도순복음교회의 성장 비결을 전 세계 교회와 공유하고 세계의 교회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설립했으며, 지금까지 전 세계 목회자와 지도자들이 성경 원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교회 성장 전략들을 제시해 왔다. CGI는 매년 또는 2년에 한 차례 서울을 비롯한 세계 100여개 국가의 주요 도시에서 600차례가 넘는 교회 성장 관련 콘퍼런스를 열어왔다. 


올해는 10월 10일까지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다음세대의 오순절 부흥’을 주제로 ‘2022 보드 콘퍼런스(Board Conference)’를 개최했다. 


또한 10월 7일 여의도순복음교회 바울성전에서 열린 ‘CGI 목회자 콘퍼런스’는 이영훈 목사를 비롯해 프랑수아 포슐레(프랑스) 밥 로저스(미국) 헨드릭 볼스터(호주) 존 밀턴 로드리게스(콜롬비아) 목사 등이 강사로 참여해 ‘다음세대의 오순절 부흥’에 대한 발표를 했다.

범영수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