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다음세대부흥위원회 사무총장 인수인계

 

총회 다음세대부흥위원회(사무총장 손석원 목사)는 지난 2월 2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신구위원장 인수인계를 실시했다.


신임 사무총장으로 헌신하게 된 안동찬 목사(새중앙)는 “저출산, 고령화의 문제는 교회에서도 고스란히 피부로 느껴지는 일이다. 따라서 ‘다음세대 부흥’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며 “앞서 다음세대위원회를 위해 헌신하신 손석원 목사를 이어 사무총장직을 맡게 돼 무한한 부담감을 갖고 있다. 내년 4월까지 주어진 임기 동안 교단의 다음세대 부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세대부흥위원회는 지금까지 진행해 온 한국침신대 오레브 동아리 활동과 5월 23일에 다음세대목회콘퍼런스를 침신대에서 갖고, MZ세대 이해와 그들의 문화에 맞는 목회 프로그램 정보를 나누는 등의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또한 7월 마지막 주간에 13번째의 모임인 PK&MK캠프와 교단 어린이 캠프, 중고·청년대학부 캠프를 예정하고 있으며 매년 열리는 라이즈업뱁티스트기도회를 통해서 지역과 교회의 젊은 세대를 찾아가서 손을 맞잡고 일으키는 사역을 할 계획이다. 지난해 한국에서 개최했던 APBF 총회의 청소년, 청년대학부 모임인 APBY 모임에 교단의 청년, 대학생들이 참여하도록 연결해 다음세대들이 국제적인 교류를 통해 선교와 세계 리더로 자라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이를 위해 다음세대부흥위원회는 2월 8~11일 태국의 치앙마이에서 열리는 APBY 제자훈련콘퍼런스에 9명의 대학생들을 이끌고 행사에 참여했다.                                  

범영수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