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여회 여성리더십 세미나

 

전국여성선교연합회(회장 이란숙, 총무 백순실, 전여회)는 지난 2월 23일 대전은포교회(이욥 목사)에서 2023년 여성 리더십 세미나를 진행했다.


“하나님을 사랑하는 리더”(마22:37)란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170여 명의 전여회 회원들의 한 자리에 모여 함께 배우고 은혜를 나눴다.


오전 시간은 우리교단 1부총회장 이욥 목사가 “말씀의 불을 가진 리더”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욥 목사는 “모세가 불 가운데 하나님을 만나 변화된 하나님의 사람으로 쓰임 받은 것처럼 여성 리더들이 말씀의 불을 받아 가정과 교회, 사회 가운데 리더의 사명을 감당해야 한다”고 말했다.


여선교회 특강은 전여회 백순실 총무가 여선교회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선교하는 사람들”로 정의하며 우리의 삶과 기도와 섬김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높이는 것이 돼야 함을 설명했다. 이어진 기도회에서는 전쟁과 내전으로 고통하는 우크라이나와 미얀마, 그리고 최근 강진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영혼들을 위하여, 또한 섬기는 선교사와 현지교회를 위해 하나님의 긍휼을 구하며 눈물로 간절히 중보했다. 대전은포교회가 마련한 식사와 다과로 교제한 후, 오후 시간은 해외선교회 선교전략연구원 이금주 원장이 “예수님의 아이콘”이란 주제로 특강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대전은포교회는 여성 찬양팀이 시간마다 은혜로운 찬양으로 참석자들이 하나님께 집중해 나아갈 수 있도록 인도했다. 또한 정성껏 마련한 식사와 간식, 차량 봉사 등으로 최선을 다해 전국의 여성 리더들을 섬겨줬다.

이송우 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