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월드베스트프랜드 후원의 밤

 

전세계 빈곤지역에 희망을 선사하고 있는 (사)월드베스트프랜드(대표 차보용 목사, 회장 성열학)는 지난 3월 16일 수원 이비스 엠베서더 호텔에서 월드베스트프랜드 후원의 밤을 개최했다.


이번 후원의 밤은 2012년부터 케냐 바링고의 빈곤과 교육문제를 해결하며 월드베스트프랜드와 후원기업들이 함께 지역사회를 돕는 일을 전개하면서 이뤄진 행사이다.


현재 월드베스트프랜드를 통해 케냐 바링고는 119개 학교에 5500여 대의 컴퓨터를 공급하고 월드베스트프랜드 ICT센터를 설립했다. 또한 케냐 바링고 원두 개발 사업과 커피 밀공장을 설립하며 지역사회의 소득 수준을 현실화시켰다.


월드베스트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유은성, 김정화 부부의 사회로 사물놀이와 주요 내빈들의 입장으로 후원의 밤을 시작했다. 이어 국민의례, 월드베스트프랜드 미션 회장 류재훈 목사의 기도, 월드베스트프랜드 대표 차보용 목사가 인사했다.


차보용 목사는 “저의 동역자였던 엘리야스의 꿈을 이루기 위해 생명을 걸고 시작했던 이 사역이 우리의 작은 후원과 기도로 케냐 바링고에 기적을 일으켰다. 앞으로 더 많은 기도와 관심으로 바링고에 희망을 선사하는 일들이 풍성해지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이어 월드베스트프랜드 고문 박조준 목사와 직전총회장 고명진 목사(수원중앙), 월드베스트프랜드 회장 성열학 대표,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경기도 최종연 도의원(보건복지위원장), 김진표 국회의원 보좌관인 이병진 위원장이 축사했다.


참석자들을 월드베스트프랜드 사역 영상과 케냐 바링고를 소개 영상을 시청하고 벤쟈민 케냐 바링고 도지사가 인사했다. 벤쟈민 도지사는 “바링고에 평생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주셔서 감사하다. 이 은혜를 항상 잊지 않고 우리 모두의 가슴에 새기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날 후원의 밤에 모여진 후원금을 벤쟈민 도지사에게 전달했으며 케냐 바링고 발전을 위해 월드베스트프랜드와 케냐 바링고, 현진금속, 오케이 그린에너지, 스포츠아일랜드, 블레스빈 등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월드베스트프랜드 명예회장 정균양 목사의 폐회기도로 모든 행사를 마쳤다.


한편 케냐 바링고 벤쟈민 도지사와 일행은 수정교회(김광호 목사) 주일예배에 참석했으며 수원남문시장 투어, 오산 더 바링고, (주)토미코, 비비테크, 히타치, 현진금속, 경도산업, 삼성산업사 박물관, 중앙예닮학교, 기아자동차, 아모레퍼시픽, 티플렉스, 경도산업, 보영테크, 화성상공회의소, 국립농업박물관, 창림모아츠, 제스파, 우리티에스, 블랙야크, 그린에어텍, 피엠케이, 성민교회(류재훈 목사), 국토건설 등 방문했다. 또한 수원특례시와 경기도의회를 방문해 이재준 시장과 환담을 나눴으며 경기도와 경기도의회와 함께 케냐 바링고와 의료인과 의료 정보 및 장비 교류를 확대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보건 의료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