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리 가보는 영적성장대회

 

침례교 목회자부부영적성장대회(대회장 김인환 총회장)가 오는 4월 17~20일 3박 4일간 아름다운 섬 제주에서 열린다. “회복을 넘어 사명으로”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성장대회는 1300여 명의 침례교 목회자부부가 함께 한다. 주 행사자는 제주성안교회로 매일 저녁 지구촌교회 최성은 목사와 연세중앙교회 윤석전 목사, 대전대흥교회 정인택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18일과 19일에는 각각 제주성안교회와 제주중앙교회에서 집회가 열리며 이욥 1부총회장과 진해교회 강대열 목사, 총회 전도부장 백승기 목사, 부산교회가 김종성 목사가 강사로 나선다. 또한 18일 세미나는 춘천한마음교회 김성로 목사와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피영민 총장이 특강할 예정이다. 
대회장 김인환 총회장은 “봄 향기 가득한 제주도에서 목회 동역자들과 쉼과 회복을 누릴 수 있게 됨에 진심으로 기대가 되는 성장대회로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며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다시 만나는 만큼 최고의 시설과 최고의 섬김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곧 동역자들과 함께할 목회자영적성장대회는 어떻게 진행되고 숙소와 관광 코스는 어떻게 이뤄지는지 알아보자.

 

 

숙박(2인 1실) 목회자 부부 배려
이번 성장대회 참석자를 위해 숙박은 제주 글로스터호텔을 비롯해 제주 더원호텔, 제주 센트럴시티호텔, 제주 아시아호텔, 제주 에어시티호텔 등 총 5곳에 분산해서 숙박한다. 모든 숙박은 2인 1실을 기본으로 조식 뷔페가 포함되어 있다. 집회 장소 이동과 제주 탐방을 위한 이동은 총회가 제공하는 버스를 통해 이동할 예정이다.
 

 

성장대회 기간 관광코스
영적성장대회 기간 중 매일 1회의 코스를 조별로 이동하며 제주지역을 탐방하게 된다. 17일은 한라수목원을 시작으로 저녁 집회 전까지 관광과 외부에서 식사하며 속소 체크인 후 저녁 집회에 참석한다.18일은 오전집회와 세미나를 진행한 뒤 제주 탐방을 진행하고 19일은 오전 집회 후에 아래의 코스를 조별로 다닐 예정이다. 식사는 탐방지역 토속 음식을 준비한 상황이다.

 

 

관련 탐방 코스는 다음과 같다.
한라수목원 – 조랑말 등대 – 석식(이레한정식, 탐라향)
새별오름 – 석부작 테마파크 – 송악산 둘레길 또는 외돌개 – 아트 서커스 관람 – 석식(뷔페 정식)
스카이 워터쇼 관람 – 성읍민속마을 – 중식(토종돼지불고기 정식) - 일출랜드 – 가시리 유채꽃길(제주유채꽃축제장) - 제주특산쇼핑센터 방문 – 석식(이레한정식, 탐라향)
※ 요일별, 조별로 탐방 코스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료 제공 = 침례교 총회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