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여의도교회 1억원 시설지원 프로젝트

 

여의도교회(국명호 목사, 사진 오른쪽)가 지난 4월 6일 미(래)자립교회 시설 지원 프로젝트를 위한 ‘CPR 프로젝트’ 1억원을 국내선교회(이사장 김주만 목사, 회장 유지영 목사)에 쾌척했다.


‘CPR 프로젝트’는 위급한 심정지 환자를 살리기 위한 심폐소생술(CPR)의 의미와 교회 부흥을 위한 교회 지원(Church Provision Revival, CPR)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2023년 CPR 프로젝트는 국내선교회와 여의도교회 공동으로 대상교회 신청과 선정을 진행하며 교회 현장 방문, 지원 규모와 내역 등을 논의해 교회 시설을 지원할 예정이다. 


여의도교회 국명호 목사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교회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국내선교회와 함께 3년째 CPR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됨에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특히 미(래)자립교회를 돕고 섬기는 일을 통해 성도들이 기도와 후원으로 섬길 수 있음에 오히려 은혜를 받고 감사의 고백을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CPR 프로젝트’를 통해 지치고 힘든 교회들이 회복하고 일어서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어 앞으로 더욱 많은 교회들을 섬기는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국내선교회 회장 유지영 목사는 “여의도교회가 3년째 미(래)자립교회 시설지원 사역에 신뢰를 바탕으로 동역과 협력을 아끼지 않아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이 사역을 통해 여러 교회의 어려움을 함께 보듬어 안으며 모든 침례교회가 상생해 나가는데 교두보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