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선거관리위원회에서 알려드립니다

 

존경하는 전국의 대의원님들께

 

무더운 날씨에 목양일념에 수고하시는 전국의 대의원님들께 기독교한국침례회 선거관리위원회에서 당부의 말씀을 드리고자합니다.

 

103차 정기총회 의장단에 총회장 후보로 김대현 목사, 유영식 목사, 윤덕남 목사(가나다순)께서 예비후보로 등록하여 열심히 선거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 선거관리위원회는 아름답고 깨끗한 선거를 위해 총회장 예비입후보자들을 보호하며 대의원님들의 동참을 활성화하기 위해 선거관리위원회 내규 55(2) 번을 알려드립니다.

 

“55(2) 본 선관위는 선관위 규정 4133항에 의거 본 교단소속 목회자가 후보자에 대하여 인쇄물, 통신매체, 인터넷 등에 허위사실 유포 및 비방행위에 대해 주의, 경고, 벌금을 부과할 수 있으며 임원회에 총회 홈페이지 사용정지요청 및 대의원권 정지를 상정할 수 있다.”

 

존경하는 전국의 대의원 여러분 제103차 의장단 예비입후보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고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본 선거관리위원회는 예비입후보자들을 모시고 선거토론방송을 제작하여 대의원님들께 선거자료로 제공하려 했으나 여의치 못해 제104차부터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존경하는 전국의 대의원 여러분 본 선거관리위원회에 애정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여러분과 교회 위에 하나님의 축복을 기원합니다.

 

2013.07.22.

기독교한국침례회 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 장정훈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
"주여 우리를 다시 세우시고 사용하소서"
12일간의 말씀과 기도의 축제인 2024 전국침례교회 연합기도회 RISE UP BAPTIST(라이즈업뱁티스트)가 6월 3일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 목사)를 시작으로 12일간의 대장정에 들어갔다. 라이즈업뱁티스트는 코로나 팬데믹을 겪었던 2021년 6월 침례교회가 다시 한 번 기도의 능력과 은혜를 소망하며 교회의 위기를 극복하고자 온라인 비대면 기도회로 시작했으며 2022년부터는 다음세대부흥위원회와 함께 다음세대를 위한 연합기도회로 대면과 비대면(유튜브 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했다. 이번 2024년 라이즈업뱁티스트는 “너희 자신을 세우라”란 주제로 전국 7개 교회(춘천한마음, 영통영락, 지구촌, 신촌중앙, 전주, 대전늘사랑, 대구샘깊은)에서 교단을 대표하는 목회자가 말씀으로 은혜의 메시지를 선포하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유튜브 공식 계정으로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할 예정이다. 첫 시작은 춘천한마음교회에서 HMU(한마음찬양팀) 찬양으로 뜨거운 함성과 찬양으로 시작됐다. 이어 한국침례신학대학교 홍보와 다음세대 캠프 일정을 영상으로 시청하고 총회 전도부장 최성일 목사(주신)의 사회로 총회장 직무대행·1부총회장 직무대행 총무 김일엽 목사가 인사하고 환영사를 전했다.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