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세계선교훈련원 MUT 시니어 수료예배

 

세계선교훈련원(원장 김중식 목사, WMTC)는 지난 11월 9일 WMTC 비전홀에서 2023 MUT 시니어 훈련(Missionary Up-grade Training-Senior) 수료예배를 드렸다.


이번 MUT-시니어는 지난 10월 17일부터 11월 9일까지 총 4주간 진행했으며 선교 경험 20~30년의 사역 경험을 가진 현장 선교사 21명이 참여했다.


참여 선교사는 중앙아시아, 동서남아시아, 유럽 등 다양한 지역과 사역 배경을 가진 선교사들이 교육에 참석했으며 훈련 기간 중 1명의 선교사가 FMB 선교사 근속 30주년을 맞이해 의미를 더했다.


수료예배는 세계선교훈련원 원장 김중식 목사(포항중앙)가 말씀을 전하고, 해외선교회 주민호 회장이 수료증을 전달했다. MUT-시니어에 참여한 선교사들은 훈련과정 동안 전문 강의와 상담, 그룹 토의 및 주제발표, 디브리핑, 공동생활 등을 통해 자신을 돌아보고 영적인 회복과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3일 간의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선교축제에 참여해 말씀을 전하고, 학생들을 만나 선교 동원을 하는 등 풍성한 시간을 보냈다.
한편, MUT-시니어는 사역 경험이 풍부한 현장 선교사들이 세상의 변화와 새로운 선교의 흐름을 파악하고, 남은 과업을 완수하게 하기 위한 훈련이다.   

 범영수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