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신대, 2014 교회지원전도단 파송교회 접수

오는 8월 1일까지 80교회 선착순 접수



침례신학대학교(총장 배국원)는 오는 116~9일 침신대 교회지원전도단을 교단 소속 전국교회로 파송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침신대는 신학교의 정체성을 살려, 필수과목으로 교회지원전도단(신학계열)”사회봉사단(비신학계열)”에 참여해 학점을 이수토록 하고 있다.


특히 28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교회지원전도단은 그리스도의 본을 보여주신 섬김의 도를 현장에서 체험하는 활동으로 매년 수백 명의 학생과 교수들이 교단의 미자립교회와 농어촌교회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전도지원 활동을 펼쳐왔으며, 참여교회에 도움은 물론 참가학생들은 교회의 현실과 앞으로의 비전을 되돌아보는 귀한 시간들로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교회지원전도단 활동을 위해 신학과 박영철 교수와 이명희 교수가 총책임교수로 훈련을 담당하며 올해 학생 500여 명과 교수·직원들이 전국 80여 침례교회를 섬길 예정이다.


학생실천처 김남수 처장은 침신대의 자랑스러운 행사 중 하나인 교회지원전도단은 학교가 지역교회를 섬기고 학생들에게 훈련의 기회를 갖게 하는 좋은 행사라며 자비량으로 교회를 방문해 봉사하는 행사로 지원이 필요로 하는 미자립교회 목회자들의 많은 신청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교회지원전도단을 요청하고자 하는 교회는 오는 81일까지 침신대 홈페이지(www.kbtus.ac.kr)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메일 또는 팩스로 신청할 수 있다.

문의) 042-828-3141 여완호 주임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