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신대, 신학생 입양 발전기금 잇따라 기탁 약정

장경동 목사 비롯, 장은혜 동문, 침신대 노조 등 각각 1천만원 약정 기탁


배국원 총장, “이번 후원 운동을 통해 교단 전체가 교단 신학교에 관심을 가져주길 바래


침례신학대학교(배국원 총장) 신학생 입양발전기금의 약정이 잇따라 이뤄지고 있다. 최근 학교법인 한국침례신학원 이사장과 이사와 침례신학대학교 총동창회장의 약정과 함께 침신대 동문과 노조(민주노총)에서도 입양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침신대 특임교수로 재직중인 장경동 목사(대전중문)는 지난 913, 신학생입양발전기금 1천만원을 전달했으며 침신대 평생교육원에서 성악클래스 등을 강의하고 있는 장은혜 동문(교회음악과)도 지난 941천만원 약정서를 전달했다.


또한 침신대 민주노총조합(최수환 지부장)은 지난 827일 총장을 예방하고 역시 1천만원의 신학생입양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장경동 목사는 개교 60주년을 맞아 학교에서 진행하고 있는 후원에 적극 공감, 부족하나마 학교에 도움이 되는 일을 감당하고 싶다. 앞으로도 적극적인 홍보와 후원을 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침신대 배국원 총장은 신학생 입양 모금 운동이 많은 동문들과 교회들이 관심을 가지고 동참하고 있다면서 이번 후원이 교단 전체로 확대되길 기대하고 있어 더욱 열심히 학교 사역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