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따뜻하고 가슴 훈훈한 봄소풍 즐겨봅시다!”

송파선교회 봄소풍 진행 … 작지만 큰 이레교회(조요한 목사) 주의 사랑을 실천해


300여 택시 중증 장애우 무료 픽업 자원 봉사로 눈길

작지만 큰 이레교회(조요한 목사) 주의 사랑을 실천해


5월을 맞아 장애인와 새터민, 다문화 가정 등 우리 주변의 돌봄이 필요한 계층을 위한 훈훈한 자리가 마련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한국운전기사선교연합회 송파선교회(회장 김기일 안수집사)는 지난 57일 서울 잠실대교 남단 한강시민공원에서 1,000여 명의 장애인와 새터민, 다문화가정, 자원봉사자 등이 함께 하는 일일 아름다운 봄소풍을 진행했다.


이번 봄소풍을 새벽월드교회(이승영 목사)의 후원과 이레샬롬찬양단장(조요한 목사), 호산나예술신학원(원장 전유재), 송파구기독교연합회, 올림픽병원(원장 이재훈), 사회복지법인 신아원, 성산교회(유병용 목사), 오륜교회(김은호 목사) 등이 후원하고 행사에 참여했다.


감사예배는 이레샬롬찬양단의 경배와 찬양을 시작으로 조은주 사모(하늘비전)의 특송, 임마누엘복지재단 김경식 목사의 대표기도, 호산나 찬양 예술 선교단 국악워십이 있은 뒤, 이승영 목사(새벽월드)가 말씀을 전했다.


이승영 목사는 설교를 통해, “화창한 날씨와 따뜻한 햇살이 함께 하는 봄소풍이 된 것에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우리 모두가 인생의 고달픈 짐을 지고 살지만 사망권세 이기시고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의 보혈로 예수 그리스도 안에 즐겁고 감사함으로 살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수서경찰서 경목실장 김상훈 목사의 감사 인사, 새누리당 최고위원 김을동 의원의 축사, 송파선교회장 김기일 안수집사의 인사말과 유병서 목사의 축도로 감사예배를 마쳤다. 예배 후, 참석자들은 함께 점심을 함께 나눴으며 레크레이션(기차놀이, 23, 댄스경연대회)을 즐기며 하루를 보냈다.


송파선교회장 김기일 안수집사는 송파선교회는 지난 21년간 봄소풍 천국잔치를 진행하며 송파 지역 교회들의 후원으로 매년 기쁨과 즐거움을 나누고 있다면서 앞으로 이 땅에 선한 사역을 사역 모두에게 기쁨이 되고 좋으신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드리길 원한다고 밝혔다.


송파선교회 지도위원과 총감독을 맡고 있는 조요한 목사(이레)송파선교회는 봄과 가을, 1년에 두 차례 소풍으로 지역민들과 함께 하고 매달 장애인과 새터민, 노약자 등 소외계층을 위한 문화공연, 간식 후원, 운전기사선교회의 차량봉사 등 지역을 섬기고 헌신하는데 열정을 다하고 있다면서 이웃과 함께 나누고 위로하고 격려하고 함께 한다는 것을 나눌 때, 바로 그리스도의 사랑이 이뤄지는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욱 열심을 다해 지역을 섬기는데 일조하겠다고 전했다.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