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주특집> “더 좋은 공간을 예비하실줄 믿습니다!”

예닮교회 - 정혁 목사, 김혜전 사모

 

 

예닮교회 정혁 목사는 2005년 제주도에 있는 CCC회관에서 처음 교회를 개척하고 창립예배를 드렸다. 하지만 그 건물이 나가게 되면서 교회도 함께 나가게 됐고 현재 있는 공간으로 옮기게 됐다. 처음 와서는 꽤나 괜찮은 곳이었지만 시간이 가면갈수록 힘든 곳이었다. 현재 예닮교회가 위치한 장소는 제주시 연동에 있는 대복빌딩에 5층에 있다. 내부는 정혁 목사의 손이 닿아서 아기자기하고 예쁘지만 엘리베이터가 없는 건물이라 5층까지 올라가는데 상당히 많은 시간과 힘이 소요되고 있다.

 

가장 큰 기도제목은 이사

교회가 5층에 위치해 있다보니 처음 몇분 나왔던 나이가 지긋하게 드신 분들은 한달정도 나오시다가 너무 힘들어서 포기하고 다른교회로 발길을 돌렸다고 한다.

허나 다른 곳으로 이사가는 것도 그다지 녹록치는 않다. 물질적인 부분도 그렇지만 제주도에서 제주도 토박이들이 소유한 건물에서는 교회 자리를 안 빌려주려고 하기 때문이다. 교회 자리를 찾다가 교회를 할거면 여긴 뭐하러 왔냐는 소리까지도 들었다고 한다. 그만큼 교회를 옮기는 것이 어렵다.

 

 

교회를 하던 자리로는 들어갈 수 있지만 그 것은 또 너무 비싸서 재정 형편상 들어가기가 힘들다. 그나마 지금 있는 공간은 문중회 건물이기 때문에 교회로 임대를 해준 것이다. 예닮교회는 힘든 사역가운데에서도 이 이사를 위해 지난 3년간 피땀 흘려 기도해 왔다.

전국에 있는 많은 침례교회들의 기도의 후원과 더불어 물질적인 후원이 따라 2013년 새해엔 하나님께서 예비해놓으신 가장 좋은 자리로의 이사가 진행되길 바란다.

 

후원계좌: 농협 961-12-314924 정혁 (연락처 : 정혁 목사 010-9414-8567)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