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은혜 충만, 성령 충만, 믿음 충만!

충만한교회- 정윤봉 목사, 최진숙 사모

충만한교회는 1984년도에 세워진 교회로 현재 담임을 맡고 있는 정윤봉 목사가 3대 목사이다. 정윤봉 목사는 충만한 교회로 온지 5년만에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로 현재 있는 건물을 건축하게 됐고 목회를 한지는 22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아직은 교세가 작아 재적수는 6~70명 정도고 예배참석은 절반정도가 참석하고 있다. 하지만 교회분위기는 가족적이고 신앙의 열정과 서로간의 사랑으로 똘똘뭉치며 행복하게 신앙생활을 하고 있다.

 

충만한교회는 지난 태풍때 십자가 탑에서 십자가만 떨어지는 사고를 당했는데 십자가 탑을 세운지 17년이나 돼서 십자가탑부터 다시 세울지 십자가만 다시 세울지 고민하며 기도하던 중 교인들이 자발적으로 힘을 모아 십자가탑과 십자가를 다시 세우게 됐고 여러문제를 안고 있던 사택도 함께 보수공사를 진행하게 됐다.

 

무엇보다 목사님과 사모님의 얼굴에서 넘치는 기쁨이 충만한교회의 활력과 생기가 넘칠 수 있도록 하는 원동력으로 보였다. 충만한교회는 진행하고 있는 공사와 지역사회의 복음화, 전도에 대한 기도를 요청했다.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