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TS, 기도 전문 APP ‘매일기도365’ 오픈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CTS)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방송인 CTS라디오 JOY(라디오JOY)가 기도를 잊고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좀 더 쉽고 간편하게 기도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매일기도365’ 앱을 출시했다.


매일기도365’는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기도제목을 앱을 통해 공유해 주변 사람들과 함께 기도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돕고 20여명의 목회자들이 동역해 함께 중보기도하고 기도예문 서비스를 통해 신앙생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CTS이번 매일기도365’ 앱에 올라오는 다양한 기도내용들을 매일  오후3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CTS라디오JOY 중보기도 프로그램 기도합니다와 연계해 방송을 통해 청취자들과 함께 쌍방향으로 기도하는 시간도 신설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일기도365’ 앱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검색해 내려 받으면 언제 어디서나 함께 할 수 있다.

/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115차 정기총회 목사 인준 대상자 교육
114차 총회(총회장 이욥 목사)는 지난 6월 30일과 7월 1일 양일간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 페트라홀에서 각 지방회가 목사 청원한 124명의 예비 목회자가 참석한 가운데 115차 정기총회 목사인준대상자 교육을 진행했다. 개회예배는 총회 교육부장 김성렬 목사(만남의)의 사회로 한국침신대 피영민 총장이 대표로 기도한 뒤, 이욥 총회장이 “베드로가 스카웃 받은 비결”(눅 5:3~11)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욥 목사는 설교를 통해, “베드로는 부족함이 많은 사람 중 하나였지만 예수님께서 사용하셨던 크신 뜻이 있었기에 귀한 일꾼으로 사용받았다”며 “하나님은 외모나 성격, 학력과는 무관하게 하나님께서 택하신 뜻대로 사용하셨다. 이번 인준 교육을 받는 이들에게도 하나님의 부르심의 귀한 여정을 감당하며 놀라운 인도하심을 경험하기를 원한다”고 전한 뒤,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이어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이번 교육 일정에 대해 설명하며 “목사 인준자 교육은 우리 교단 목회자로 인증을 받는 첫걸음이기에 침례교회의 사명감을 품으며 1박 2일 동안 다시금 사명을 재점검하고 확인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격려하며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첫 강의는 해외선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