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충주비전교회 ‘10만10만’운동 동참

총회 임성도 청소년부장 연금재단 2513만원 헌금

충주비전교회 임성도 목사(오른쪽 네번째)가 지난 713일 여의도 총회에서 제106차 총회(총회장 유관재 목사)가 진행하고 있는 ‘1010운동에 2513만원 헌금을 전달했다.

총회 청소년부장으로 섬기고 있는 임성도 목사는 제106차 총회 중점 사업으로 ’1010운동을 교회에서 소개하고 성도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임성도 목사는 매년 7월 첫째 주일을 선교주일로 지켜 목적헌금을 준비해 후원해 왔다. 지난해에는 정대섭 선교사의 필리핀 마닐라신학교 건축 부지 구입 헌금으로 지원했다면서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선배 은퇴 목회자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이 바로 ‘1010운동임을 성도들에게 설명하고 이번 헌금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임 목사는 연금 재단 재원 마련을 위해 앞으로 적잖은 비용이 모아져야 하지만 함께 교회가 이를 위해 기도하고 참여할 수 있다면 좋은 결실이 맺어지리라 생각한다하루 빨리 은퇴 선배 목회자에게 연금이 지급되도록 ’1010운동을 홍보하고 많은 교회가 참여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강조했다. 유관재 총회장은 총회 임원으로 섬기는 임성도 목사와 교회 성도들에게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액수의 많고 적음이 문제는 아니다본격적으로 ‘1010운동을 활성화시켜 최대한 은퇴 원로 목회자에게 혜택이 갈 수 있도록 임시총회 결의를 반드시 이행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우리 교단 총회 ‘1010운동은 성광교회(유관재 목사)3억원, 꿈의교회(안희묵 목사)5억원,

은포교회(이욥 목사)2천만원을 헌금했다.

/ 강신숙 부장



총회

더보기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는 ‘라이즈 업 뱁티스트’
3500여 침례교회가 함께하는 2025 전국침례교회 연합기도회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지난 6월 1일 저녁 7시 30분, 대전은포교회(이욥 목사)에서 시작됐다. 이번 기도회는 6월 13일까지(6월 7일 제외) 전국 12개 교회에서 열리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라!’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연합기도회는 대전은포교회에서 첫 문을 열었다. 대전은포교회 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된 예배는 대전침례교연합회 회장 임헌규 목사(자성)의 기도, 다음세대캠프 홍보 영상 상영으로 이어졌다.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주우리)의 인사에 이어 총회장 이욥 목사가 환영사를,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광고를 전했다. 이욥 총회장은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어느 때보다 말씀과 기도를 사모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3500여 교회 목회자들이 함께하면서 성령의 역사, 치유, 영혼 구원의 역사가 펼쳐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헌금 시간에는 찬양팀 ‘더 웨이’가 특별찬양을 했고, 참석자들이 함께 공동기도문을 낭독했다. 공동기도문에는 △나라와 민족 △라이즈 업 뱁티스트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 제목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