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북부 사랑의장기기증활성화위원회 출범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목사)는 지난 9월 29일, 의정부중앙감리교회(이광석 감독)에서 경기북부 사랑의장기기증활성화위원회 출범식을 가졌다.
경기북부 사랑의장기기증활성화위원회는 지난 3월 28일, 교계가 앞장서 국내 장기기증 패러다임의 변화를 시도하고자 전국 14개 교단의 총회장 및 대표와 각 교단의 200여 교회가 함께하는 한국교회 활성화위원회를 결성했다. 이로인해 지난 7월, 제주지부 장기기증 활성화위원회, 그리고 9월 5일 강원지부 장기기증활성화위원회가 출범했다. 이번에는 전국에서 네 번째로 경기북부에서 장기기증활성화위원회가 결성됐다.


경기북부 장기기증활성화위원회는 이광석 감독(의정부중앙감리), 서기원 목사(경기도 도립의료원 원목), 박정호 목사(순복음의정부), 강권식 목사(한성침례), 신진선 목사(계성),  김용민 목사(의정부비전), 최현모 목사(의정부세광), 이형열 목사(양주영광감리), 김문식 목사(양주덕진감리)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출범을 기념하며 감사예배를 드렸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의 최은식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감사예배에서는 박영수 목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경인지부장)가 기도를, 박정호 목사(순복음의정부)가 ‘영원한 하나님의 사랑’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했으며, 강권식 목사(한성)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후 2부 순서에서는 의정부중앙감리교회 이광석 목사를 경기북부 장기기증활성화위원회 위원장으로 추대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원장으로 추대된 이광석 목사는 “장기기증은 우리가 실천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이웃사랑”이라며 “경기북부 교회들을 중심으로 지역 내에서 예수님의 모습을 따라 사랑을 나누는 사람들이 더욱 많아지기를 기대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