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동원 목사 사우스이스턴침례신학교 특별상 수상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사진)가 미국 사우스이스턴침례신학교(Southeastern Baptist Seminary, 대니 에이켄 총장)에서 총장 특별상을 수여받았다.  이동원 목사는 지난 11월 14일 미국 웨이크 포레스트에 위치한 사우스이스턴침례신학교에서 “말씀의 능력”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사우스이스턴침례신학교에서 모교를 빛낸 설교자·목회자로 선정, 총장 특별상을 수여받았다. 사우츠이스턴침례신학교는 이날을 기념해 전교생에게 특별오찬(Luncheon)을 베풀고 총장 사회로 Q&A시간을 가진 후, 총장 Danny Akin(대니 에이켄)박사가 쓴 다니엘 주석서를 이동원 목사에게 헌정했다.

에이컨 총장은 “사우츠이스턴 역사상 교회 부흥, 강해설교, 리더십의 모델인 동창 지도자를 명예롭게 인정하는 뜻깊은 날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한다”고 인사했다.


최치영 국장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