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동지방회 청소년 연합 수련회



경동지방회(회장 정성섭 목사) 청소년연합수련회가 지난 1월 9~11일 2박 3일간 경주 켄싱턴 리조트에서 개최됐다. 이번 수련회는 경동지방회 소속 10교회, 116명이 참석했다.
첫날 낮 집회에는 류재욱 이스라엘 선교사(요벨 미니스트리 대표)가 “열려라 이스라엘”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류재욱 선교사의 강의로 이스라엘의 문화와 관습을 더욱 깊이 있게 알게 됐으며, 성경을 보고 이해하는 데 큰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다.


저녁 시간에는 오버 플로잉 찬양팀이 뜨겁게 찬양을 인도하고 집회는 열기가 더하여 갔다. 주강사인 오버플로잉 미니스트리 대표 이창호 목사(서울넘치는)가 말씀을 전했다. 이창호 목사는 청소년, 청년들이 무엇을 위하여 살 것인가? 오직 예수 그리스도에게 자신의 삶을 다 의탁 하는 것이야 말로 가장 가치 있는 인생임을 열정을 다하여 증거했다. 집회에 참석한 모든 청년, 청소년들이 자신의 하나뿐인 소중한 인생을 하나님께 드리겠다는 소중한 헌신의 결단이 있는 시간이었다.


둘째 날 오전에는 이동형 목사(송림)가 레크레이션을 맡아줬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큰 기쁨과 회복을 선사해 주는 시간이었다. 오후에는 “간증과 찬양”, “말씀과 찬양”이라는 제목으로 정신호 목사(전 디사이플스, 현 E-COVE 미니스트리 대표)가 찬양과 강의를 했다. 정신호 목사는 하나님께서는 모든 세대를 예배자로 부르셨다. 사망의 골짜기로 지나갈지라도, 평탄한 삶 가운데 있다할지라도 하나님께 예배자로 사는 것이 하나님께서 나를 부르신 목적임을 증거했다.

폐회 예배에는 경동지방회 회장 정성섭 목사(연일)가 섬겨 줌으로 2박 3일간 있었던 은혜의 시간들을 마무리했다. 간식으로 물질적인 후원으로 섬겨주신 모든 손길들을 통해 청소년 수련회가 더욱 은혜 충만한 가운데 마치게 되었다. 은혜 받은 경동 지방의 모든 청년 청소년들이 이 나라와 열방을 향한 주님의 용사로 든든히 서 나갈 것이다.


공보부장 최병창 목사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