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BS, ‘KOBA 2018’ 참여해 7월 개봉 영화·CBS 시네마 빔 공개

CBS 시네마사업부(CBS 시네마)는 지난 5월 15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KOBA 2018’에 참여해 7월 개봉 영화 ‘신은 죽지 않았다 3: 어둠 속의 빛’ 하이라이트 영상과 국내 최초 기독 영화 탑재 소형 스마트 빔 프로젝터 ‘CBS 시네마 빔’을 선보였다.


오는 7월, CBS 시네마가 전국 극장에 개봉할 ‘신은 죽지 않았다 3: 어둠 속의 빛’은 대표적인 기독교 영화 시리즈 ‘신은 죽지 않았다’의 세 번째 이야기로 올해 3월 북미에 개봉해 박스 오피스 11위를 기록하며 흥행한 바 있다. 특별히 이번 세 번째 시리즈는 ‘신은 죽지 않았다 1, 2’의 ‘완결판’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완결성 높은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연출이 돋보인다는 평을 받았다.


더불어 전시 공간에서 실제 영화관 같은 느낌을 살려내는 CBS의 우수한 음향 기술도 선보였다.  CBS 시네마는 기독 영화를 탑재한 휴대용 프로젝트 빔 ‘CBS 시네마 빔’ 패키지를 이번 전시에서 최초 공개했다.
CBS 시네마국은 휴대가 가능한 소형 빔 프로젝터에 크리스천 영화를 담아 교회나 단체, 가정 등에 보급하기 위해 ‘CBS 시네마 빔’ 패키지 출시를 계획해 왔다.


이에 CBS 전시회에서 3년 연속 혁신상을 수상한 국내 벤처기업 크레모텍과의 합작해 우수한 품질의 레이저 스마트 빔에 CBS의 기독 영화 콘텐츠를 탑재, 인터넷 연결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CBS 시네마 빔’ 패키지 수록 영화는 ‘예수는 역사다’ ‘프리덤’ ‘레터스투갓’ ‘위대한임무’ ‘실버벨’ 등 해외 유명 크리스천 영화와 한국기독언론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 ‘순종’ ‘내게 남은 사랑을’ 등이 있다.


시네마 사업부 정규석 부장은 “교회나 단체, 가정에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크리스천 영화를 볼 수 있게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이번 패키지 기획을 계기로 감동적인 해외 크리스천영화들이 널리 보급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위기관리위 113-1차 회의
우리교단(총회장 이종성 목사) 위기관리위원회(위원장 가순권 목사)는 지난 11월 3일 총회 회의실에서 113-1차 회의를 진행했다. 위기관리위는 이종성 총회장이 경건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회의는 신임 위원장과 서기를 선출하고 총회에서 파송한 신임위원을 받았으며 1년 주요 사업을 함께 논의했다. 이날 이종성 총회장은 안완수 목사(흥해)와 남기원 목사(의당)에게 신임 위기관리위원회 위원 임명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와 함께 신임 위기관리위원장으로 이재혁 목사(예수인), 서기에 구자춘 목사(신광)를 각각 선출했다. 가순권 목사는 “지난 회기 대형 폭우 피해 등으로 여러 교회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 속에서 총회와 위기관리위가 작은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며 뿌듯함을 느꼈다”며 “차기 위원회도 위원장을 중심으로 기도하는 마음으로 위기를 겪고 있는 교회와 목회자에게 힘이 되는 위원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임 이재혁 위원장은 “107차 총회에서 시작된 위기관리위가 그동안 천재지변을 당한 교회들에게 힘을 주고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도 교회들의 형편을 돌아본 것을 기억하며 앞으로 위기관리위 사역이 보다 활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총회와 긴밀하게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