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교총 주최 교단대항 목회자 축구대회 성료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은 지난 5월 24일 하남시 종합운동장에서 2018 한국교회 목회자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할렐루야그룹과 임마누엘그룹으로 나눠 진행된 이번 대회는 모두 11개 교단에서 참여했다. 할렐루야그룹은 오전 8시 기독교대한감리회와 기독교대한성결교회의 예선경기를 시작으로 6강, 4강과 결승 경기로 진행됐으며, 임마누엘그룹은 대한예수교장로회 개혁과 그리스도의교회협의회와의 첫 경기로 시작해 풀리그로 승부를 가렸다.


할렐루야그룹은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과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기독교대한감리회, 기독교한국침례회, 기독교대한성결교회, 기독교대한나사렛성결회 등 6팀이며, 임마누엘그룹은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여의도), 대한예수교장로회(개혁),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그리스도의교회협의회 등 5팀이다. 할렐루야 그룹 우승은 예장통합, 준우승은 기성, 3등은 예장합동과 기감이 차지했으며, 임마누엘 그룹에서 우승은 기하성 여의도, 준우승은 예장 합신이 차지했다.


한편 개회예배는 준비위원장 이재형 목사(예장개혁 총무)의 사회로 진행됐다.

김진호 목사(기성 총무)가 기도를 최기학 목사(예장통합 총회장)가 말씀을 선포했으며 대회장 민찬기 목사의 대회선언과 상임회장 정동균 목사(기하성 총회장)의 격려사와 선수 대표 김병호 목사(기하성 여의도)의 선수선서, 시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