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CM가수 리셋 가스펠 공연

문화사역단체 엘라인(대표 리셋)은 오는 6월 28일 오후 8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케이아트 디딤홀에서 리셋 가스펠 콘서트를 개최한다.
CCM가수 리셋은 한세대 목회학을 전공하고 찬양사역자,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CBS, 극동방송, CTS, GoodTV 등 기독교 방송국에서 DJ, 패널, 진행자, 프로듀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리셋의 지난 10년의 이야기를 모아 들려주는 자리로, 리셋을 이 자리까지 오게끔 도와준 사람들의 사랑을 담은 무대다. 

콘서트는 편곡을 맡은 김혜영 교수와 국내 유일 브라스 미션 밴드인 이한진 미션밴드가 연주를 맡는다. 또 문종혁 기타리스트가 어쿠스틱 기타로 화려함을 입혔으며,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조찬미가 듀엣과 코러스 어렌지먼트를 맡아 아름다움을 더했고, 강주은 해금 연주자, 바이올리니스트 여근하 교수의 솔로 그리고 클래식 현악4중주 콰르텟수의 스트링으로 깊은 감동을 선사한다.
한편 이번 공연의 경비를 제외한 모든 수입은 우크라이나 한재성 선교사와 인도 김재옥 선교사, 그리고 카렌 난민을 돕는 KEEN미니스트리에 선교비로 후원된다.                                                          


강신숙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