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금순회설명회 뜨거운 관심 쏟아져



우리교단 연금위원회(위원장 유관재 목사, 총무 이종성 목사, 연금위)는 지난 6월 4일~15일 가나, 익산, 경북, 천안, 천안중앙, 가나안, 강서, 대전서부, 새전주 지방회에서 연금 설명회를 가졌다.

연금위의 설명회는 헌금 마감 시한인 7월 31일이 가까이 옴에 따라 더욱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되고 있다.


연금 가입 방법은 침례신문 전면 광고에 안내돼 있는 내용을 참고해 헌금을 입금하고 연금위 총무 이종성 목사에게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톡을 보내면 통장 확인, 영수증 발급, 회비 통장 번호 안내 등의 순서가 진행된다. 연금 가입에 대한 안내가 필요한 지방회는 연금 총무 이종성 목사(010-3431-9191)에게 연락하면 일정 확인과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모든 경비는 연금위원회 위원장 유관재 목사가 자비량으로 봉사하고 있다.


현재 연금 헌금은 부동산과 현금을 포함해 약 16억원 정도 입금됐으며, 연금 헌금 마감 시한이 다가옴에 따라 더 많은 목회자들이 가입을 준비하고 있다. 연금위 총무 이종성 목사는 “연금 제도 실현과 정착은 우리 교단의 숙원 사업을 뿐만 아니라 목회자들의 노후생활을 조금이라도 안정을 주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며 더욱 많은 목회자들이 연금에 참여해 혜택을 누리도록 요청했다.


한편 다음 연금순회설명회는 6월 18일 사모회 정기총회, 21일 빛고을지방회, 7월 2일 가야지방회, 3일 경동지방회, 5일 충남지방회, 9일 유성지방회, 10일 온양지방회, 12일 포항지방회 16일 엑스포지방회, 17일 성남지방회, 19일 인천지방회, 23일 동서울지방회, 24일 새부산지방회 순으로 진행된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