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히즈쇼 가족뮤지컬 시즌2 ‘드림호-Ark의 비밀’

어린이를 위한 기독교 콘텐츠를 통해 복음을 전하는 히즈쇼(대표 백종호)가 가족뮤지컬 ‘드림호-Ark의 비밀’을 선보인다. ‘드림호-Ark의 비밀’은 꿈을 이뤄주는 배 ‘드림호’에서 펼쳐진다. 그 안에서 아이들은 선장이 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고 경쟁하게 된다. 한참을 경쟁하던 와중에 강한 태풍이 몰려와 ‘드림호’는 침몰 위기에 빠지고 그 안에서 펼쳐지는 주인공과 친구들의 선택을 보며 하나님 나라의 귀한 가치를 배우게 된다.


또한 요즘 트렌드에 맞게 힙합과 댄스뮤직 등이 포함돼 재미를 유도하고 최대한 스펙터클한 무대를 살리기 위해 초대형 LED로 연출하는 영상쇼가 연출된다.
공연은 오는 7월 20일~8월 15일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진행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두 번 공연하며, 금·토요일, 공휴일은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 30분 세 번 공연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후원티켓(2만원, 지정석) 구매 및 무료 초대신청(비지정석)을 할 수 있다. 


히즈쇼 관계자는 “무료 공연이라는 재정적 어려움이 존재하지만, 더 많은 가정과 어린이들에게 복음을 전해야 한다는 사명을 꺾지는 못했다. 복음을 전하는 것이 어려운 시대이지만, 문화라는 매력적인 옷을 입은 ‘복음’은 가족과 어린이들의 마음 속 깊은 곳까지 찾아가게 될 것이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