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루 세 번 말씀 묵상과 기도의 삶

해외선교회 안정규-윤옥자 선교사(케냐)


올해 상반기에는 유독 해외사역이 많았습니다. 지난 3월 26일부터 6월 25일까지 호주를 비롯해 뉴질랜드, 한국, 튀니지, 이집트 및 지방을 순회하며 일을 했습니다.
주로 복음캠프와 복음집회, 전도세미나, 교회 설교 등의 말씀 사역이 주된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HGA학교의 조직, 건축 등을 위한 회의, FMB 총회 등의 회의와 해외 협력 사역 등을 모색하는 모임도 있었습니다.
호주에서는 오랜 만에 가족이 다 모이는 시간을 가졌고 한국에서는 틈을 내 모친 사후 연로하신 아버지와 형제들을 잠깐 만날 수도 있었습니다.


이제 우리 부부도 60이 넘어 장기간 나가 사역하는 것이 전과 같지 않습니다. 육체적인 피로도 느낍니다. 내년 하반기에는 처음으로 안식월을 6개월 정도 가질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금년 6월부터 9월까지 케냐를 방문하는 사역팀이 4곳이나 됩니다. 이 팀들과 함께 사역할 내용과 일정을 준비하다보니 벌써 9월도 지나간 느낌입니다.
11월 복음캠프와 내년 2019년 1월 복음캠프 및 이를 위한 준비, D3 세미나 실시를 위한 교재 번역 등 내년 2월부터 본격화하는 교회 내 복음캠프와 D3 세미나, 6월 남아공 전략회의 등 이미 내년 8월까지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이번 하반기부터 시작할 학교 건축과 교회 건축 등 주님이 많은 일을 맡겨 주신 것은 참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더욱 많이 주님 명령에 순종하고 싶습니다. 언제나 돌아보면 내가 할 일이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난 6월 해외선교회 이사인 포항중앙교회 김중식 목사님의 설교가 제 가슴을 울립니다.
“사탄이 틈을 타지 못하도록 빈틈을 내어 줘서는 안됩니다. 하루 세끼 밥을 먹듯이 적어도 하루 3번은 성경 읽고 기도해야 합니다.”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것이 늘 기쁘고, 게으를 틈도 없이 바쁜 것에 감사합니다. 그러나 과연 내가 하루하루 믿음으로 살고 있는지, 내 영혼과 내면을 매일매일 살피고 있는지 잠시 들여다봅니다.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나와 같은 자를 부르시고, 하나씩 깨우쳐 주시며, 사용해 주시고 하나님의 소유로 삼아 주시는 것에 감사할 뿐입니다. 또한 부족한 나를 믿고 기도하며 후원해주시는 교회와 벗들과 동역자들께 감사합니다.


안정규 선교사 지정후원 계좌 KEB하나 181-04-0116-0245 예금주 : 안정규